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평택 국제중앙시장 맛집 미스진햄버거 맛있어요!

by 해광당 2024. 4. 10.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평택 국제중앙시장을 다녀왔어요.

원래 방문한 목적은 부대찌개를 위해서 였지만

사람이 어떻게 하나만 딱 사고 돌아가겠어요.

처음으로 주말 낮에 방문해서 사람도 많았고 볼거리도 많았고

맛있는 음식들도 잔뜩 사왔습니다.

국제중앙시장 햄버거 하면 3 곳이 가장 유명하죠.

송쓰버거, 미스리햄버거, 미스진햄버거 이렇게 3곳인데

나머지 두 곳은 모두 먹어봤으니 오늘은 미스진햄버거를 방문했습니다

가격은 최소 4천원부터 11,500원까지

다양한 메뉴만큼 다양한 가격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메뉴가 너무 많아서 고민이 많이 됐는데

불고기치즈버거, 스페셜B, 감자튀김을 주문했습니다.

매장에서 먹을수도 있고 포장도 가능한데

저는 집에서 술과 함께 먹기 위해서 포장을 선택했어요.

그나저나 감자튀김을 굳이 주문한 이유는

어떤 블로그에서 극찬을 하는 것을 봤기 때문이죠.

당연히 술 외부음식은 드시면 안되고

가끔 불친절하다는 후기들이 있었는데

딱히 그런 느낌은 받지 못했고 어르신들이라 그런 것 같네요.

햄버거는 식어도 맛있지만 튀김은 무조건 바로 먹어봐야겠죠??

미스진햄버거 감자튀김 시장 구경다니면서

마치 자유로운 외국인들 처럼 길거리에서 막 먹었어요.

 

다른 블로거가 극찬을 했는데 진짜 맛은 어떨까!!

아니 미스진햄버거 감자튀김 진짜 맛있어요!!!!

두툼한 스타일이지만 겉은 바삭하고 속은 굉장히 부드러운데

외국 감자를 사용해서 부드럽고 고소하고 그냥 이건 맛있는 음식입니다.

보통 버거집에서 먹을 때 케찹맛으로 때려 먹는데

여기는 튀김 자체가 맛있으니 케찹도 없이 먹어도 맛있습니다.

포슬포슬한 감자튀김에 적당히 뿌려진 소금

이건 진짜 무조건 먹어야해요.

햄버거는 집에서 소주와 함께!!

소주 안주로 햄버거가 정말 좋은데

패티도 많이 들어갔으니 단백질도 챙길 수 있죠 ㅋㅋㅋ

시간이 지난 후에 먹은거라서

미스진햄버거 스페셜B 모양이 많이 구겨졌네요.

그래도 묵직하고 빵빵하니 마음에 들어요.

스테이크 패티

거기에 햄

플러스 계란 2장이 들어간

중앙시장에서 판매하지만 다분히 한국 느낌의 햄버거입니다.

단면을 펼쳐보면 묵직한 이유를 알 수 있습니다.

가격이 약간 비싼감이 있었는데

이정도 부피면 그정도 가격이 적당한 것 같아요.

 

미스진햄버거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맛이었어요.

시장 스타일의 양배추가 들어간 한국식 버거를 좋아해서

딱 그 맛이라 취향 저격이었습니다.

다만 식어서 그런지 패티에서 육즙이 느껴진다거나

부드럽고 맛있어서 굳이 스테이크 패티를 선택해야 되느냐 라고 물어본다면

그정도 까지의 패티의 장점은 느낄 수 없었어요.

 

전체적으로 저렴한 맛의 시장버거가 분명한데

패티가 너무 묻혀서 약간 가격대비 아쉬웠는데

그대로 진짜 든든하긴 합니다.

계란이 2장 들어간다고하는데

워낙 얇게 들어가서 계란이 충분히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매장에서 먹으면 다를까 싶기는 한데

일단 포장으로는 약간 아쉬웠습니다.

그런데 글을 올리다보니 불고기치즈버거 사진이 없네요??

사진은 없지만 불고기치즈버거가 스페셜B보다 훨씬 더 맛있었어요.

보다 더 완벽한 한국식 버거의 맛이었고

딱 들어갈 것만 들어가서 밸런스도 더 잘 맞더라구요.

스페셜은 시장의 토스트 버거 + 고급 재료로 부풀려서 국적을 속인 느낌이라면

불고기치즈버거는 내가 시장 버거의 정석이다!! 이것이 K 버거다 라는 느낌이었어요.

개인적으로 국제중앙시장 유명한 햄버거 매장 중에서

미스리햄버거를 가장 좋아하는데

확실히 미스진햄버거는 감자튀김과 기본 버거가 맛있어서

감자튀김 먹으러 또 갈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