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마곡중국집 수미반점 수미 돌짜장 완전 맛있어

by 해광당 2024. 4. 22.
728x90
반응형

가족들과 외식하는 날

뭐가 좋을까 하다가 역시 중국집으로 결정

특히나 맛있는 짜장면이 먹고 싶은 날이라서

마곡중국집을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마곡중국집 수미반점입니다.

마곡동 본점이라고 하는데

체인점이 어디있는지는 정확히 몰라요.

 
 

일단 주차가 편했고 1시간 무료 주차권도

제공을 해주시니 차를 끌고오셔도 좋아요

내부는 넓고 깨끗해서

외식하기 좋은 환경이었어요

 
 
 

 

메뉴는 중국집답게 다양했는데

수미 돌짜장이 시그니처였어요.

당연히 돌짜장은 주문했고

온가족이 좋아하는 탕수육과 군만두도 주문했어요

 
 

갓 튀겨진 뜨거운 군만두가 나왔어요.

진짜 주문하고 1분 지났나 생각이 들었을 정도로

메뉴가 정말 빨리 나오네요.

오늘은 좋은 술이 먹고 싶어서

연태고량주도 추가했어요

곧이어 탕수육이 나왔는데

마곡중국집 수미반점 음식 매우 빨리 나오네요.

절대 미리 튀겨놓지 않으셨을텐데

손이 굉장히 빠르시네요

 

잘 튀겨진 탕수육

찹쌀이 들어가서 부드러운 스타일이었어요

평소에 딱딱한걸 싫어해서 부먹으로 먹는데

부드러우니 찍먹으로 충분했어요

뒤이어 등장한 수미 돌짜장

마곡중국집 에서 가장 기대되는 메뉴였어요

작은사이즈를 주문했는데도 불구하고

엄청난 사이즈를 자랑해서 놀랏어요

양도 그만큼 많으니

욕심내시면 안됩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섞어주시는데

가족들 모두 양 진짜 많다고 놀랐어요.

맛있는 향이 가득 퍼지네요

본격적으로 식사를 시작하고

연태고량주와 맥주를 섞어서 연맥을 시작합니다.

술 못드시는 분들도 좋아하는 연맥

향도좋고 시원해서 중식이랑 잘 어울려요

 
 

속이 꽉 찬 군만두

서버스 군만두와는 클라쓰가 달라요

 
 

가장 기대했던 수미돌짜장

평소에도 중국집에서 1순위가 쟁반짜장인데

이건 그것보다 더 진하네요

 
 

아주 진하게 볶아진 짜장면인데

윤기도 있어서 술술 넘어가고

바로 볶아진 야채들도 아삭아삭 식감이 좋았어요.

거기에 두툼한 고기튀김도 있어서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마곡중국집 수미반점

기대했던것 만큼 맛있었던 음식들

빠른 스피드로 나와서 깔끔하게 먹고 나왔네요.

진한 스타일의 짜장면 좋아하시면

꼭 돌짜장 드시러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