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평택 고덕 맛집 봉자막창 가성비 좋은 맛있는 고깃집

by 해광당 2024. 4. 29.
728x90
반응형

힘겨운 금요일

월~금요일까지 빡세고 열심히 일하고

평택까지 넘어와서 배고프고 춥고...

이럴때는 무조건 고기죠??

그런데 여자친구가 콕 집어서 봉자막창이 먹고 싶다고 해서

바로~~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평택고덕맛집 봉자막창 평택 고덕점입니다.

고덕 자주 오면서

항상 지나다니면서 한번은 꼭 가봐야겠다 했는데

시원한 날씨에 저녁에 방문하니 참 좋네요.

 

고기집이야 다 그렇듯 바닥이 기름지고

내부에 연기가 가득 차 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매장은 매우 크고 깔끔했어요.

그리고 이 날은 날씨가 적당히 시원해서 좋았는데

샤시를 모두 오픈할 수 있는 형태로 만들어져 있어서

창가에 앉으니 야외에서 먹는것처럼 환경이 너무 좋았어요.

평택고덕맛집 봉자막창 메뉴판입니다.

모든 고기류를 단일메뉴/두가지 섞어 한판으로 먹을 수 있는데

생막창, 양념막창, 생삼겹살, 목살, 냉동삼겹살, 우삼겹, 항정살, 뒷고기

이 모든 고기 중에서 한판 혹은 섞어 한판으로 만들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추가 한접시는 22,000원

그리고 봉자세트에는 닭발, 돼지찌개도 있고

다양한 사이드가 많아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어요.

저는 막창 + 우삼겹으로 주문을 했고

곧바로 사장님께서 세팅을 해주시네요.

 

기본 반찬은 파절임, 콩나물무침, 마늘, 김치, 간장양파, 청양고추가 나왔습니다.

여기서 파절임은 구워먹는 용도라서 사장님께서 구워주시고

콩나물무침도 구워먹으니 맛있었어요.

 

오랜만에 먹는 막창

일단 냄새가 나지 않아야 하기 때문에

평택고덕맛집 냄새가 안나는지가 가장 중요한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막창과 우삼겹을 고른 이유가 있는데

막창은 오랫동안 구워야 바삭하면서 맛있기 때문에

술도 즐기고 배고픔을 이겨내기 위해서는

빨리 익는 우삼겹이 최고라고 생각했어요.

생막창에 우삼겹

고사리, 떡, 버섯까지

이거 뭐 너무 완벽한 한판 아니겠습니까!!!!

고기는 역시 사랑입니다.

 

평소에도 빨리 익는 우삼겹을 좋아하는데

바로 바로 익혀서 먹을 수 있어서 참 편했어요.

한번에 3~4장씩 마구마구 집어서

양껏 먹어도 냄새도 없고 질기지 않았어요.

 

고기에 찍어먹을 수 있도록 내어주시는 간장양념장

너무 짜지도 않고 청양고추가 들어가 있어서 매콤한게

기름이 많은 우삼겹과 찰떡 조합이었어요.

고소한 기름기가 가득한 고기

그리고 시원한 소주

이게 바로 행복이고 이것 때문에 퇴근하고 고기 먹는거죠

 

서비스로 나오는 계란찜

솔직히 이건 언제 먹어도 맛있죠

폭신폭신 부드럽고 고소해서 소주 안주로도 좋았어요

같이 구워주시는 파절임과 고기

이것도 맛없없 조합이죠.

 
 

이정도면 먹을 수 있지 않을까?? 하고 있으면

사장님께서 더 구워서 바삭하게 먹는게 더 맛있다고 말해 주세요.

그러니 여기서 식탐을 조금은 이겨내고

더 바삭하게 구워주시면 됩니다.

아무리 고기가 맛있어도

이때쯤이면 약간 느끼하다 할 수 있는데

그럴때는 사이드로 김치말이국수를 주문하시면 됩니다.

내장 속까지 시워~~~~~언 하게 해주기 때문에

입 안, 몸 안에 있는 기름기가 싹 내려가는 느낌이었어요

 

평택고덕맛집 봉자막창 여기서 끝이 아니다??

보통 식당에서 사이드로 주문하면 최소 3~4천원 하는 라면이

심지어 된장 베이스 국물로 끓인 라면이

무제한으로 제공됩니다.

찐한 국물의 칼칼한 라면

한국 사람이 이걸 참을 수 없죠

드이어 막창이 완벽하게 익었어요.

확실히 사장님의 말을 듣고 바삭하게 익힌게 잘 한 것 같은게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식감이 아주 좋았어요.

 

돼지막창이 잘못하면 냄새가 엄청 심할 수 잇는데

신기하게 냄새는 전혀 없고 꼬수웠어요.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은 겉바속촉으로 잘 구워주고

막장 소스를 한번 찍고

청양고추와 함께 먹는게 가장 맛있었어요.

 

고기를 맛나게 먹고 식사를 마치면

서비스로 나오는 팥빙수를 요청해주세요.

그럼 대야에 시원~~~~한 팥빙수가 나오는데

아니 이게 왜 이렇게 맛있어요??

뭔가 달고 청량한데

아 뭐가 많이 들어간 것 같지 않은데 이상할만큼 맛있었어요.

여자친구랑 둘이 이거 어떻게 만드는지 너무 궁금하다면서

레시피 꼭 알고 싶다고 했네요.


평택고덕맛집 봉자막창 평택 고덕점

저렴한 가격에 막창과 고기까지 야무지게 즐기고 왓습니다.

맛도 맛있고 가성비까지 좋아서

다음에도 꼭 재방문 할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