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대전 중앙시장 맛집 에이스분식 너무 좋아요

by 해광당 2023. 11. 30.
728x90
반응형

요즘 회사를 다니면서 간단한 자격증을 따고 있는데

이번 시험은 가까운 곳에 고사장이 없네요?

에라이 이왕이면 맛집도 가고 빵도 좀 사고 구경도 하자!!!

이런 아주 쓸데없는 계획을 가지고 대전으로 신청을 하고 다녀왔습니다.

시험 준비는 하나도 안해서 합격이란 기적을 기대해야 하지만

일단은 대전에 갔으면 먹고 즐겨야죠!!!!

다시 캠핑장으로 돌아가야 하는 일정이기 때문에

일단 대전에서는 간단하게 밥을 먹기로 했어요.

대전 중앙시장 맛집 검색하니 에이스분식이 정말 많이 나오더라구요.

비록 거의 한번도 보지 않았지만

우리나라 먹방계 1위인 쯔양님이 오셔서 더 유명한 분식집입니다.

매장에 가보면 아주 친절하신 두 분이 맞이해 주시는데

떡볶이, 순대, 오뎅, 튀김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튀김 참 맛깔나게 생겼네요.

그리고 옛날 떡볶이 스타일로

뭉근하게 오래 끓인 스타일의 떡볶이가 있고

순대는 아쉽지만 내장이 전혀 없는 찹쌀순대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요즘 같은 세상에 떡볶이, 순대가 1인분에 2천원입니다.

그런데 대전 중앙시장 맛집 에이스분식의 유일한 아쉬움

바로 김밥을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김밥은 앞에서 사서 먹어도 된다고 하니

가장 가까운 곳에서 구입을 해봅니다.

 

실제로 드시고 있는 분들이 많았고

포장손님도 많은 인기있는 곳이었는데

가격이 약간 비싸네요.

엄청난 사이즈의 땡참김밥

가격은 4,500원??이었던 것 같은데

매콤하니 맛있더라구요.

그래도 저렴한 곳을 찾으시는분들은

조금 더 안쪽으로 가보시면 1500원 일반 김밥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요렇게 약간 시장 안쪽으로 들어가보시면

김밥집이 많으니 골라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그래도 떡볶이 주문해놨으니 가까운데서 사는것도 좋은 것 같아요.

대전 중앙시장 맛집 에이스분식

1층, 2층을 운영하고 있는데

2층이 훨씬 더 여유롭게 식사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푸짐한 양의 떡볶이 순대가 2천원씩입니다.

거기에 튀김까지!!

고구마, 만두, 김말이를 주문했고

깨끗한 튀김에 맛있게 튀겨낸 튀김 역시 2천원입니다.

 

세상에나 요즘처럼 매일 물가가 미쳤다는 2023년에

이렇게 주문해도 6천원밖에 되지 않습니다.

평소에도 가성비 좋다는 식당을 많이 가봤는데

대전 중앙시장 맛집 에이스분식은 리얼 가성비의 끝입니다.

맛은!?!?

솔직히 찹쌀순대는 공산품이니

우리가 생각하는 딱 그맛입니다.

가격이 최고인거죠.

오히려 약간 비싸다고 생각했던 김밥은

참치도많고 처음 먹어본 와사비가 들어간것도 신기했고

진짜 쌩으로 들어간 고추가 워낙 매워서

특이하고 맛있었어요

그런데 에이스분식의 주인공은 떡볶이네요.

대전 중앙시장 맛집 떡볶이는 정말 예전에 먹던 떡볶이 맛이 느껴졌어요.

오래 끓여서 찐득한 그 식감이 좋고

약간 고추장이 많이 들어간 묵직한 그 느낌이더라구요.

다만 매운맛, 순한맛 중에 순한맛을 주문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약간 매콤한 맛이 있으니

맵찔이분들은 절대 도전하지 않으시는게 좋지 않을가 생각해요.

김밥 실하지 않나요??ㅋㅋ

대전 중앙시장 맛집 에이스분식은

특별한 맛과 메뉴가 있다기 보다는

어릴때 먹던 익숙함이 생각나는 곳이었습니다.

가격 역시나 옛날이 생각나는 극강의 가성비니

오랜만에 옛날 분식 생각나시는 분들이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