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맛있는녀석들 뷔페 목동 더아리엘 리뷰

by 해광당 2020. 2. 5.
728x90
반응형

제가 독보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예능 프로그램

아마도 제 블로그를 보시는 분들이라면 알 수 밖에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건 바로오오오오 맛있는녀석들입니다.

그래서 맛있는녀석들에 나오는 곳들은 기회가 되면 꼭 한번씩 다녀오는데요

그중에 오늘 소개할곳은 맛있는녀석들 뷔페편에 나왔던 목동뷔페 더아리엘입니다

목동하이페리온2차 지하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제 기억에는 여기가 예전에 해산물 뷔페가 있었던 곳이라고 기억하는데

정확히는 모르겠네요

들어가는 곳도 상당히 느낌 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가시는 분들에게 가장 궁금한 내용은 아마도 할인 내용이겠죠??

맛있는녀석들 뷔페 더아리엘 11월 할인행사 내용입니다.

매주 수요일 생맥주 2플러스 1이벤트

매주 금요일 디너 하우스와인 무제한 제공

네이버 예약 할인 평일 런치, 디너 10%할인/ 주말 8% 할인

수험생 이벤트 11월14일~11월30일 수험생 50%이벤트

생맥주 2천원 이벤트

이벤트 내용과 할인행사가 굉장히 많습니다.

특히나 애주가라면 그중에 와인은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금요일입니다

저는 모르고 방문했는데 목요일에 방문을 해서 아까워 죽는줄 알았습니다 ㅠㅠㅠ

꼭 더아리엘 목동점 11월 할인 정도와 이벤트 정보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영업시간입니다

런치 11:50~14:30

디너 17:30~21:30

주말, 공휴일 11:00~21:30입니다

월요일은 정기 휴무입니다!!

특히나 뷔페는 런치, 디너 시간 그리고 정기 휴무가 중요합니다

꼭 확인!!

들어가는 입구에 굉장히 느낌있는 구조물들이 있지만

저에겐 맛있는녀석들 포스터가 더 멋있습니다

그만큼 좋아하거든요

당연히 맛녀석들만큼 먹을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기분이 좋네요

이제 들어가 봅시다

그리고 여기서부터 내용이 굉장히 아주 심하게 많을 예정입니다

최대한 자세히 적을 예정이니 천천히 보시길 바랍니다

매장을 들어가보면 일반 테이블과 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룸이 아주 상당히 잘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목동뷔페 검색어가 아니라 목동 돌잔치, 오목교 돌잔치 이렇게 검색을 하셔도 자주 나올겁니다

실제로 제가 방문한 날에도 행사가 굉장히 많았습니다

맛있는녀석들 뷔페 더아리엘 규모가 굉장히 커요

어지간한 호텔 뷔페보다 규모가 크다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요리는 무려 180여가지.....

워낙에 종류가 많기 때문에 사진압박이 심하실겁니다.

그래도 자세한 정보를 주는걸 목표로 포스팅 하기 때문에

천천히 보시길 바랍니다

테이블과 가까운 곳 부터 사진을 나열할겁니다

사진은 누르면 크게 보이실거예요

먼저 베이커리 라인입니다.

쿠키부터 시작해서 여러가지 빵

그리고 디저트 케이크들이 있습니다

특히나 스프가 인기가 굉장히 많았어요

그래서 1인당 한개씩 그리고 준비시간도 상당히 길어서 나오는게 보이면

보이는 즉시 하나는 가져가보시는걸 추천합니다.

그리고 아이스크림, 냉장고에 들어있는 핑커 케이크들도 보입니다.

베이커리 라인만 봐도 종류가 얼마나 많은지 감이 오시죠?? ㅎㅎ

특히나 한입거리로 나오는 디저트류의 베이커리들이 많았어요

역시나 이런것들은 이쁘고 맛있어서 일찍 일찍 매진이 됩니다

다음은 샐러드와 과일입니다

제가 사진을 엄청나게 많이 찍었지만 그래도 못 찍은 부분이 상당히 많을겁니다.

샐러드 종류가 보이는 것 보다 훨씬 많습니다

뷔페의 시작은 신선한 샐러드부터!!

그래야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

신선한 야채들도 많이 보이고

후식으로 즐길 수 있는 과일들도 많이 보입니다

과일의 종류는 생각보다는 많지 않았어요

그리고 크래커와 치즈 입니다

금요일에 와인 무제한인거 아시죠??

치즈들과 크래커, 여러 종류의 햄까지 보이시죠??

이런거 보시면 느낌 오지 않나요

저라면 금요일에 가서 2시간 동안 와인 뷔페처럼 추우우우우욱 즐걸 것 같습니다

솔직히 너무 아쉬웠습니다

다음은 누들, 프라이드 코너입니다

이쪽 코너에는 특징이 보이네요

제가 뷔페를 한국사람 평균보다는 많이 다녀봤다고 말할 수 있는데

이정도로 즉석 요리가 많은건 처음 보는 것 같아요

원하는 재료로 샤브샤브, 베트남 쌀국수, 잔치 국수, 우동

심지어 마라탕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국물 떡볶이, 이태리 파스타 코너도 보입니다

사실 뷔페에서 파스타가 맛있기가 굉장히 힘들어요...

많은 양을 한꺼번에 해놓기 때문에 너무 불어있고 솔직히 먹기 싫은 경우가 많은데

확실히 즉석 파스타라면 믿고 먹을 수 있죠

그리고 술을 드시는 분들에게 좋은 마른안주

나쵸도 여러가지의 토핑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워낙에 종류가 많은 뷔페라서 진짜 많네요

그리고 뷔페에는 절대 빠질 수 없는 피자 코너

피자는 세가지가 있더군요

그중에서는 쉬림프 피자가 가장 좋았습니다

새우 자체가 크고 싱싱해서 맛이 좋아요

그리고 이제는 한식 코너로 가봅시다!!

비빔밥을 해 먹을 수 있는 갖가지 재료들부터 시작해서

없어서 못먹는 양념게장, 간장게장, 육회 등등등 한식도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합니다

개인적으로 황금색 비빔밥 용기가 참 예쁘더군요

가장 추천하는 음식은 양념게장과 육회입니다

특히나 육회는 약간 매콤하게 무쳐서 안주로 딱입니다

솔직히 한식만 해도 다 나열할 수 없어요

그정도로 많은 종류를 자랑하는 맛있는녀석들 뷔페 더아리엘입니다

종류가 많아도 너무 많네요

잡채도 갠찮아요

맛있는녀석들 방송에서 봐서 뭔가 반가웠던 옥수수

민상이형이 혼자 막 먹던게 기억납니다 ㅋㅋㅋ

그리고 프라이드 코너에는 수원왕갈비통닭, 새우튀김, 삼 튀김이 있습니다

튀김이야 뭐 무조건 맛있죠

다음은 가장 사랑받는 코너입니다

양고기와 소고기 코너인데요

양갈비 스테이크 혹은 소고기 스테이크를 주문하시면 됩니다.

역시나 즉석 코너로 요청을 하시면 자리에서 바로 구워서 내어주십니다.

그리고 바로 옆에는 새우구이가 있는데요

새우구이는 강추!!

사이즈가 정말 좋고 간을 잘 하셨어요

뷔페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가는 코너죠

차이니즈 푸드와 핫 푸드입니다.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중국 요리부터 한국식 핫 푸드까지 종류가 으마으마합니다

그 중에서 추천하는 메뉴는 코다리 튀김입니다

개인적으로 맛있었어요

중국 음식은 상당히 고급 요리들이 많이 보입니다

평소에 잘 못먹는 고급요리들이 쫘아아악 깔려 있어요

깐쇼새우나 팔보채, 난자완스 중국집에서 먹으면 요리 하나에 뷔페 디너 값이니까요

당연히 그 정도 퀄리티나 맛은 아니겠지만 충분히 좋습니다

이제는 해산물 코너로 가봅시다

제철을 맞이한 과메기가 조이네요

개인적으로 과메기를 즐기지는 않아서 안먹었지만 인기가 많았습니다

그리고 고급 뷔페의 기준점이라고 생각되는 홍게

솔직히 뷔페 홍게 살이 많지는 않지만 있으면 안 먹을 수 없죠

그리고 맛있는녀석들 뷔페 더아리엘 방송을 보면서 가장 고급스럽게 보였던 회 코너입니다

방어, 광어, 연어, 청새치 그리고 산낙지, 해삼, 멍게 까지

신선도를 위해서 1인 1접시를 즉서게서 담아주십니다

뷔페에서는 맛 볼 수 없는 신선한 해산물을 먹을 수 있어요

이 코너도 인기가 무진장 많습니다

그리고 초밥 코너로 가봅시다

이 시국에 초밥!!??

아닙니다 다 한국 재료들이고 한국 음식입니다 걱정하지말고 먹어봅시다.

연어초밥 맛있고 소고기 초밥은 뭐 역시나 맛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계란 초밥

처음에 먹고 더 먹으려고 했는데 매진돼서 ㅠㅠㅠㅠㅠ 너무 아쉬웠어요

롤 종류도 상당히 많더군요

이제 음식소개 그것도 대충 한 것 같은데 벌써 스크롤 압박이....

이제 먹은것들 정리를 해 볼게요

시작은 가볍게 샐러드와 회로 시작합니다

샐러드가 은근히 맛있어서 더 담아서 먹었어요

그리고 역시나 바로 떠주는 회라서 뷔페의 퀄리티보다는 이자카야 정도의 퀄리티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회 많이 드세요

다음은 중국음식과 핫푸드 코너입니다

아까 말했던 코다리튀김탕수육이 상당히 맛있었어요

갓 튀겨서 뜨겁게 나오는 튀김은 역시나 맛있네요

갈비찜이나 동파육 같은 경우는 양념에 충분히 적셔진 곳들을 공략하기를 권장합니다

사람도 많고 인기도 많은 코너라서 갓 나온 음식들은 약간 뻑뻑한 느낌이 있더군요

그리고 예상외로 맛있었던 난자완스

크기는 미트볼이지만 맛있어요

사실 중국음식과 핫푸드를 먹으면 벌써 배가 불러옵니다

뷔페들이 워낙에 간이 강하게 해서 더 그런게 있죠. 아마 무슨 느낌인지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맛있는녀석들 목동뷔페 더아리엘 확실히 뷔페치고는 간이 세지 않습니다

그래서 부담감이 덜하네요

다음은 초밥코너입니다

회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회 초밥도 많이 드시던데

개인적으로 회는 그냥 바로 떠주는 즉석코너에서 먹고 다른 초밥들을 많이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당연히 제 1픽은 계란초밥 - 그냥 너무 좋아해요 ㅋㅋㅋ

그리고 소고기 초밥, 생새우 초밥을 추천합니다

생새우 초밥은 진짜 달달하니 맛있더군요

새우의 신선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평소에 안먹는데 맛있게 먹은 메뉴

전복죽입니다

개인적으로 뷔페에 가면 스프나 죽을 거의 안먹어요

그거 한그릇이면 배가 부르고 너무 짜기도 하고...그래요

그런데 전복죽 상당히 맛있네요

간도 좋았고 고소한 맛이 살아있습니다

그리고 한참 먹다가 발견한 또 하나의 이벤트!!

인스타그램을 하시는 분들은 꼭 활용하세요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필수해시태크를 올리시면 소주 혹은 병맥주를 1병 무료로 주시는데요

혹시나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써 본다면

소주나 병맥주는 5500원입니다

생각보다 저렴하더군요

다음은 주인공이라고 할 수 있는 그릴 메뉴

양고기 스테이크과 소고기 스테이크 입니다

하나씩 주문하시면 한접시에 바로 가져오실 수 있어요

제가 찾아보기에는 양갈비 스테이크 추천이 정말 많고 평이 좋던데

처음 잘라서 먹어보고는 응?? 이게 왜?? 이런 느낌이었습니다

알고보니 바깥쪽 오버쿡 된 부분들이 질기더라구요

안쪽에 잘 익은 기름층이 있는 부분은 아주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양갈비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양갈비 특유의 약간의 쿰쿰함이 느껴지는

제 입맛에는 좋았습니다.

바깥쪽 살짝 탄 부분만 먹고 잉 질기다!! 이러고 버리지 마세요 안쪽은 맛있어요

다음은 소고기 스테이크

고기야 뭐 맛있죠 ㅋㅋㅋ

근데 소고기 스테이크는 오히려 온도를 높혀서 시어링을 더 주는게 맛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릴 스테이크 보다는 살짝 쪄진 느낌이 있더군요

개인적으론 양갈비 스테이크가 더 맛있었어요

여기서 장점을 하나 말해보자면 소스가 굉장히 많습니다.

기본적인 스테이크 소스부터 머스타드 그리고 유민상 형님이 극찬했던 민트젤리

형님 근데 제 생각에도 그렇게 맛있지는 않더이다 ㅋㅋㅋㅋ

갖가지 소스에 먹으면 확실히 다른 맛을 느끼는 재미가 있어요

아직도 먹을게 너무너무 많습니다....180여가지 음식은 솔직히 절대 하나씩 다 맛 볼 수 없겠더군요

홍게를 먹어봅니다

홍게는 딱 지금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 생각하는 뷔페 홍게입니다

차갑고 살짝 짜고 살은 많이 없고

그런데 뷔페에 쌓여있는 홍게 다리들의 어쩔 수 없는 한계라고 생각해요

저는 별미로 2~3개를 먹었는데 제 옆 테이블 어르신은

홍게만 3~4 접시를 드시더군요

역시나 개인의 취향 차이겠죠??

그리고 로제 파스타입니다

뷔페 파스타 정말 별로 안좋아하는데 로제 파스타 괜찮더군요

역시나 음식은 하자마자 먹는게 가장 맛있습니다

그건 진리죠

그리고 제가 아주 마음에 들어했던 쌀국수!!

마라탕에만 소고기가 들어가는데 요청하시면 쌀국수에도 소고기를 넣을 수 있어요

사실 굉장한 맛은 아닙니다.

그런데 제가 쌀국수를 유난히 좋아해서 그런지 상당히 맛있게 먹었어요

저 뷔페 쌀국수 한그릇 다 먹은건 처음일 것 같아요

고수도 엄청 먹고 맛있었어요

그런데 아마도 더 맛있었던건 소주와 함께 먹어서 그런게 아닐까??라는 생각이...

확실히 뷔페에서 소주가 정말 좋아요

안주가 180여가지...이렇게 좋은 환경의 술집이 어디있겠습니까!!!!!!

애주가들이라면 그냥 소주 혹은 맥주, 와인 그냥 무조건 시켜서 드세요

음식이 약 3.9배 맛있어 집니다....진심입니다

한식메뉴도 조금 가져와 봅니다

와 이제는 진짜 배가 부르네요

양념게장은 게 살의 진한맛은 부족하지만 냉동꽃게지만 양념이 상당히 맛있어요

양념이 맛있어서 충분히 커버가 되는 양념게장이었어요

제가 비린걸 정말 안먹는데 더 가져와서 3~4조각은 먹은 것 같아요

그리고 한식메뉴에서 가장 추천하는건 육회입니다

육회를 살짝 매콤하게 무쳤더군요

접시를 보면 고추기름이 살짝 뜨는게 보이는데요

그래서 진짜 술안주로 끝나요

육회도 더 가져와서 먹었어요. 이정도로 배부른데 더 가져오는건 맛있다는 반증입니다

한참 뷔페를 부시고 있는데 스프가 나왔습니다

옆 테이블 손님이 가져오시더군요

그래서 바로 가보니 제가 마지막...역시나 인기가 무진장 많더군요

이런 스프를 파이도우스프라고 하는데요

스프 위에 파이도우가 올라간 스타일입니다

어느순간 뷔페에서 조금씩 보이더군요

잘 부셔서 파이도우와 함께 스프를 드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페어링6에서도 먹어봤지만 뷔페에서 이 파이도우스프 맛있다고 먹어본 적 한번도 없는데

맛있었어요

파이도우 자체가 달달해서 진득한 스프와 상당히 밸런스가 좋더군요

보인다면 하나는 꼭 드셔보세요

그리고 그릴 메뉴에서 가장 추천하는 새우!!

새우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이즈가 상당하죠??

저희가 사먹는 대하 크기의 새우였어요

새우는 진짜 맛있습니다.

그냥 뷔페에서 이정도면이 아니라 그냥 맛있어요

간도 아주 잘했고 잘 구우셔서 탱글하니 고소하니 참 좋았습니다

새우 좋아하시는 분들은 배부르기 전에 새우 많이 먹어주세요

저는 배가 불러서 많이 못먹으니 제 몫까지...!!!

대신 머리 내장 부분은 먹지 마세요

비비큐에서 내장 부분까지 잘 익히기가 어려우니 탱글한 살만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이제 마무리합시다

정말 평소보다 월등히 많이 먹은 것 같네요

후식 베이커리는 한접시 하나씩 있는 것들이 맛있더군요

조그만 조각 케이크들은 흔한 뷔페 조각 케이크였어요

그리고 메론이 은근히 달지 않아요

새콤한 과일로 마무리 하세요


맛있는녀석들 뷔페 더아리엘 목동점

엄청나게 많은 종류의 요리들이 있어서 눈이 즐겁고 고르는 재미도 먹는 재미도 좋았던 곳입니다

전체적으로 간이 강하지 않아서 평소보다 많이 맛있게 끝까지 먹을 수 있었습니다.

180여가지의 워낙에 많은 종류의 음식이 있기 때문에 다 먹을 수 없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메뉴들 위주로 추우우우욱 즐기시고

꼭 술 시켜서 술과함께 재미나게 드셨으면 좋겠습니다

평일 디너 기준 네이버 예약가격 35100원

솔직히 말하면 가성비가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특히나 금요일 와인 무제한이라면!! 극강의 가성비!!

저는 조만간 금요일에 다시 방문할 생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