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리뷰

증평 인삼골축제 엄청난 규모와 먹거리 볼거리가 넘치는 곳

by 해광당 2023. 10. 27.
728x90
반응형

2023년 10월 12 ~ 15일까지

2023 증평인삼골축제가 열렸습니다.

무려 2주나 지난 이야기를 왜 하느냐!!!!!

왜냐하면 전혀 기대하지 않고 저녁 늦게 방문했는데

엄청난 규모에 놀랐고 2024년에는 무조건 방문할거라서

잊지 않기 위해서 그리고 많은 분들이 찾아갈 수 있게 기록용으로 포스팅 진행중입니다.

증평인삼축제는 매해 같은 곳에서 진행되고 있는데

이곳에 살고있는 동생들이 있어서 쉽게 찾아갈 수 있었어요.

워낙 인파가 많기 때문에 주차가 전쟁이라고 하니

가능하다면 무조건 빨리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동생이 사는 곳에서 다리를 건너면

바로 축제가 진행되는 곳을 볼 수 잇는데

아니 이렇게나 크다구요??

저 진짜 전혀 모르고 방문했다가

수 많은 천막들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동생의 말이 증평은 1년 내내 인삼골축제만 준비하고

딱 이때가 가장 사람이 많다고 하는데

심지어 비도 왔고 날씨도 추웠는데

사람이 엄~~~~청나게 많았어요.

흔한 축제현장처럼 먹을 곳들이 굉장히 많았고

포장마차들도 많이 보였는데

음식을 파는 곳들은 거의 다 사람이 꽉 들어차 있었습니다.

특히나 포장마차들은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잠깐 앉아서 소주 한잔 하고 싶었지만

엄두가 나지 않을 정도였어요.

증평인삼골축제 현장은 그야말로 인산인해

그리고 맛있는 먹거리가 즐비한 축제의 현장이었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아쉬웠던건

정작 인삼축제지만 인삼을 이용한 음식들은 보이지 않았고

흔히 축제에서 볼 수 있는 그런 메뉴들이 전부였습니다.

물론 이런 음식들도 맛있고

포장마차에서 안주에 술 한잔 먹는건 언제나 좋지만

그래도 인삼을 활용한 음식들이 있었으면 어땠을까 생각해요.

요즘 뉴스에 매일 백종원씨가 인삼축제에서

인삼을 이용한 음식을 개발하고 있다고 하는데

그런건 참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2023 증평 인삼골축제 현장에서

가장 많은 사람이 있었던 곳

바로 빙고 현장입니다.

사람들이 줄을 서서 자리를 기다려야 할 정도로 많았고

사장님이 번호를 불러주고 맞추면 이기는 형식이죠.

 

 

몇천원만 있어도 참여할 수 있고

도박의 느낌이 아니라 즐길거리의 느낌이라서

남녀노소 불문하고 많은 사람들이 즐기시더라구요.

제품들이 그렇게 좋지도 않지만

재미로 몇천원 정도 즐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포장마차, 먹거리, 빙고게임 등

사람이 너무 많아서 제대로 즐기지 못해서 너무 아쉬웠고

내년이는 무조건 일찍 올거다!!라는 생각이 더 들거군요

규모도 워낙 크기때문에

자리를 옮길때마다 다른 먹거리들이 나타나고

다양한 판매대가 보여서

구경하는 재미가 확실히 있어요

또 자리를 옮겨보니

이제 놀이기구들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어디를 가나 사람들이 많은데

놀이기구 섹터 역시 인기가 엄청 났어요.

그래서 어르신부터 시작해서 아이들까지

증평 인삼골축제는 누구나 방문해도 재밌는 행사네요

 

볼때마다 월미도가 생각나는 방방이

역시 이곳에서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축제에는 꼭 있는 통돼지 바베큐

소주한잔 하면 딱 좋을 것 같은데

사람이 많아서 포기했습니다.

생각해보니 다 포기해서 정작 얼마인지는 하나도 모르겠네요.

자리를 또 옮겨보니

예쁜 조명이 비추는 강이 보이네요.

여기는 또 무엇을 하는곳인고 하고 구경가보니

배를 다는 곳이었어요.

송도에서나 탈 수 있는건줄 알았는데

증평 인삼골축제에서 배를 타보네요.

마지막으로 행사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증평 인삼골축제는 가수도 많이 오고

4일 내내 폭죽도 하고

다양한 행사들이 있어서 볼거리도 많고

먹거리도 많고 놀거리도 많고

온가족이 함께 놀러오면 정말 좋은 곳인것 같아요.

결론은 뭐다??

내년에는 빨리간다!!!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