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리뷰

삼쩜삼 환급 사기인지 아닌지 직접 해보겠습니다 - 완료!

by 해광당 2022. 5. 27.
728x90
반응형

어느순간부터 계속해서 보이는 삼쩜삼

카카오톡 혹은 인터넷을 이용시에 계속해서 뜨는 광고

기본적으로 받을 수 없는 돈을 돌려준다는데 한번 해볼까??라는

생각이 드는건 당연한 일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가입을 하고 직접 환급도 진행해보기로 결정했어요.

그런데 아무리 생각해도 이거 사기 아닐까??라는 의심을 지울 수 없어 일단 보류!!

하지만 이미 한번 가입을 하고 진행한적이 있으니

카카오톡으로 자꾸만 재촉 재촉!!!!!

그래 정기신고가 5월 28일에 끝난다고 하고

나는 사기를 당해도 그래도 블로거니 뭔가 얻을게 있겠지???라는 행복회로를 돌리며

직접 삼쩜삼 환급이 사기인지 아닌지 체험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그럼 이제 삼쩜삼 환급 어떻게 진행되는지 제대로 알아보자!!!

솔직히 방법은 알려드릴게 없어요

그냥 하란대로만 진행하면 됩니다.

먼저 5년간의 총 소득을 조회합니다

그런 다음 환급이 가능한 년도만 알려줍니다.

저는 회사도 다니고, 개인사업도 해보고

다양한 직종에 종사를 해서 환급이 거의 없거나 아주 조금 있을 것 같네요.

아무튼 저는 2020년도, 2021년도 환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럼 신고연도에 납부한 세금이 나오고

그에 따른 환급액이 조회가 됩니다.

당연히 각자가 낸 세금

돌려받을 세금은 다르겠죠??

그리고 내 예상 환급액이 나옵니다.

139.592원

적다면 적고

많다면 많은 금액이네요.

각자의 수입에 따라

직동에 따라 환급액이 달라진다고 하는데

삼쩜삼 고객의 평균 환급액이 138,000원 이라고 합니다.

저는 아~~주 약간 더 높네요

5월 한정 이벤트

환급신청하고 천만원 당청금을 노리라고 하는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만 받아도 아주 땡큐겠네요

그리고 가장 큰 고비가 찾아옵니다.

삼쩜삼이 사기다 아니다 가장 말이 많은 부분이 바로 이 부분이죠

선지급!!!!

아직 내 세금을 돌려받지 못했는데

먼저 삼쩜삼 수수료를 결제해야 합니다.

환급액에 따라 당연히 가격은 차등이 발생하는데

10 ~ 20%로 책정된다고 하는데

저는 20%인걸 보니 거의 20% 맥시멈으로 책정이 되지 싶네요.

일단 못 먹어도 고!!!!

사기인지 아닌지 제가 직접 해보고

계속해서 추가 내용을 게재해보려고 합니다.

 

휴~~ 끝났따!!했는데??

결제 이후에 추가로 환급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부양가족, 카드내역을 입력해보라고 합니다.

 

부양정보나 카드내역 등은

정부 24에서 진행됩니다

그래서 정부 24 간편인증을 해야하네요

 

부앙가족 정보를 확인하고

포함할 부양가족을 선택합니다.

모든 사람이 다 다르겠죠?

 

하라는 단계를 전부 다 클리어하면

이제 드디어 삼쩜삼 환급 끝!!!!!!

2만 6천원이라는 엄청난 금액을 지불하고 하는 도전인지라

결과가 좋았으면 정말 좋을 것 같네요.

 

환급을 마치면 친구초대 페이지가 나옵니다.

친구에게 알려주고 그 링크로 가입을 하고 환급을 받으면

커피 키프티콘을 준다고 합니다.

이 링크를 타고 진행하시면

잇님도 저도 커피 키프티콘을 받는거라고 합니다.

하실 분들은 진행하시면 될 것 같네요

 

그리고 다음 날

삼쩜삼 환급 신청 완료 톡이 왔습니다.

예상 환급액, 결제 이용료는 변하지 않았네요.

환급액 검토 결과가 10% 이상 차이가 나면

별도로 안내를 하고 환급을 해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환급액 도대체 언제 들어와요??

최대 3개원 안에 들어온다고 합니다.

블로그마다 다르다고 하던데 저는 얼마나 걸리는지 볼게요


삼쩜삼 환급

진짜?? 사기??

솔직히 말하면 해보기 전까지는 절대 모를 것 같습니다.

이거만큼은 댓글 열어놓고

진행되는 상황을 지켜보면서 추가 내용을 기재해볼게요.

모두 좋은 결과 있기를!!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삼쩜삼 환급에 대한 궁금증에

쪽지도 주시고 답글도 달아주셨네요.

오늘은 그 결과를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얼마 전 답글로 물어보신 분에게 

제가 아직 연락이 없다고 했는데 

사실 아니었습니다....ㅠㅠ 죄송합니다...ㅠㅠ

 

저도 궁금해서 삼쩜삼 측에 문의를 넣었는데

저는 이미 환급을 다 받았다고 하더군요.

 

실제로 계좌를 검색해보니 

6월24일, 7월25일

두 번에 걸쳐서 환급액이 들어 왔습니다.

 

예상 환급액 - 139,592원

받은 환급액 - 126,900원

10% 차이가 초큼 안되게 발생했네요.

 

제가 확인을 못해서 이제까지 잘못된 설명을 드렸어요.

삼쩜삼 환급은 확실히 사기가 아닌 정상적인 서비스입니다.

 

믿고 환급 신청해도 될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