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리뷰

스타벅스 썸머 프리퀀시 저렴하게 구입 방법과 제품 소개

by 해광당 2022. 5. 25.
728x90
반응형

한때 스타벅스에 정말 목숨을 걸었을 때가 있었어요.

새벽에 매번 줄을 서서 기다리고

럭키박스, md 등등 모든 제품을 거의 모았던 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점점 열정이 떨어지고

작년 2021 스타벅스 썸머 프리퀀시 래디백 대란을 겪고

아 할짓이 아니구나...라고 생각하고 스타벅스 제품을 끊었지만

결국 이번 2022 스타벅스 썸머 프리퀀시 상품들 너무 예뻐서

10일 바로 완성을 했네요....ㅋㅋㅋ

그래서 간만에 상품소개와 꿀팁을 조금 남겨볼까 합니다.

먼저 2022 스타벅스 썸머 프리퀀시 일정입니다.

e 스티커 적립 기간은 5월 10일(화) ~ 7월 11일(월)

증정품 예약 기간 5월 10(화) ~ 7월 18일(월)

증정품 수령 기간은 동일합니다.

아마도!? 가장 인기가 많을 것 같은 서머 캐리백은

5월 20일부터 수령이 가능합니다.

지난번 시계도 모아서 받았지만 인기 많은 제품들은 금방 빠지는거 다 아시죠??

이제 앱에서 예약하고 받을 수 있으니 특히나 캐리백은 빠른 시일내에 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제가 이번 2022 스타벅스 썸머 프리퀀시 모으게 된 이유

짝꿍님께서 사진을 보내면서 하실??이라고 물어본 사진 한장 때문이었는데

그 제품이 바로 서머 캐리백입니다.

작년 여름에는 하드케이스의 레디백이었는데

이번에는 수납이 자유로운 면 + 폴리의 캐리백으로 나왔습니다.

컬러는 세 가지(스타벅스 한정)

매장에서 받을 수 있는 컬러는 레드, 크림, 그린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중량은 1.2kg, 최대적재하중 4kg

크기는 사용시 495 * 390 * 145mm

접었을 시 495 * 185 * 55mm로

사용시에는 꽤 큰 사이즈를 접었을 때는 꽤 작은 사이즈로

활용성에 중점을 둔 느낌이네요.

물론 실제로 받아보고 사용해서 리뷰를 해봐야

제대로 파악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제 느낌에는 크림 컬러가 가장 빨리 소진될 것 같으니

빠르게 예약을 하셔야 할 것 같네요

다음은 서버 캐빈 파우치입니다.

가볍게 휴대할 수 있는 오거나이저 형태의 파우치라고 하는데

작은 사이즈의 간단한 파우치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컬러는 크린, 핑크 두 가지가 준비되어 있고

재질은 pp케이스로 하드케이스네요.

중량은 474g으로 아주 가벼워서 휴대성이 좋을 것 같고

규격은 220 * 135 * 71mm

사진으로 보면 여권은 충분히 들어가는 사이즈네요

다음은 서머 코지 후디입니다.

가볍고 부드러운 폴리 소재로 제작되서

기내, 호텔, 물놀이 후 가볍게 체온 유지가 필요할 때 입으면 좋다고 합니다.

컬러는 블랙, 핑크

중량 550g

규격 73.5 * 108.5cm

사이렌 로고를 마음대로 부착할 수 있다고 하는데

실착 사진을 보니 꽤 긴 스타일이어서 작고 귀여운 사람만 어울릴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남자가 입은 사진을 보니 뭔가 징그럽....ㅠ

다음은 프리퀀시 프렌즈 상품들입니다.

스타벅스 매장에서나 gift 배송하기에서 주문할 수 있다고 해요.

서머 스테이 크림 트래블 파우치 세트

서머 스테이 컵 홀더

서머 스테이 코지 옐로 멀티 후디

서머 스테이 체크 트래블 파우치 세트

서머 스테이 쿠션 세트

서머 스테이 코지 그린 멀티 후디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들 역시 빠른 매진이 될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파우치 세트가 가장 탐나네요

마지막으로 2022 스타벅스 썸머 프리퀀시 판매 상품입니다.

위 상품들은 스타벅스에서 구입할 수 없고!

ssg.com

g마켓

옥션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스마일클럽 멤버십 가입을 하셨을 때만!!!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반드시 확인을 하고 구매하셔야 해요.

작년 레디백처럼 핑크색 대란이 날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여기서 팁이 하나 드리자면

스아밀클럽 멤버십 가입을 하시면 첫달은 무료이고

한달에 두 번 사이즈 업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2022 스타벅스 썸머 프리퀀시

5월 10일 오늘 시작이었죠.

그래서 아침에 바로 완성을 하고 왔습니다.

그래서 저렴하게 구입하는 팁을 약간 알려드릴텐데

인터넷 검색하면 다 나오는 미세 팁입니다 ㅋㅋ

2022 스타벅스 썸머 프리퀀시는 17장을 완셩하셔야 합니다.

일반 음료 14잔, 미션 음료 3잔을 구입하셔야 해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겠지만 가장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은

에스프레소 구입 + 텀블러 할인 + 별 적립입니다.

가장 저렴한 에스프레소를 14잔 구입하시고

전부 다 텀블러로 받으셔서 텀블러 할인을 받으세요.

마지막으로 카드를 충전해서 직접 결제하시고 별 적립 하시면

무료 쿠폰도 한장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이게 가장 저렴한 방법이고

키프티콘 사용하시면 더 저렴하게 완성할 수 있겠죠??

그래서 저는 완성!!

2022 스타벅스 썸머 프리퀀시 첫날에 완성해서

가장 탐나는 서머 캐리백 크림 컬러로 예약을 했습니다.

20일이 가장 빠른 픽업이라 바로 예약을 하고

20일에 받고 바로 리뷰를 해볼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