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리뷰

2022 스타벅스 썸머 캐리백 크림 실제 후기 그리고 불량과 교체

by 해광당 2022. 5. 26.
728x90
반응형

저는 첫날 바로 2022 스타벅스 썸머 캐리백 프리퀄시를 다 모았고

그래서 20일에 바로 캐리백을 수령했습니다.

오늘은 2022 스타벅스 썸머 캐리백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합니다.

가장 빠른 픽업 날짜

20일에 바로 픽업을 해왔어요.

그런데 오늘에서야 리뷰를 올리네요.

바쁘기도 했지만 결론부터 말하자면 불량이거든요 ㅠㅠ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은 몇 가지 컬러가 있는데

저는 그중에 크림 컬러를 예약했습니다.

원래 소개에서는 크림 컬러는 스타벅스에서만 구입이 가능했는데

지금은 스마일클럽으로 구입이 가능한 것 같아요

먼저 펼치는 방법을 보셔야 하는데

보통이면 그냥 쓰겠지만 서버분께서

꼭 방법에 따라 검수를 하라고 충보를 해주셨거든요

그래서 평소에는 절대 하지 않는

꼼꼼한 검수 작업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말씀까지 해주신걸 보면 은근히 불량이 많은가봅니다.

일단 처음으로 꺼내본 느낌은

이거 퀄리티가 좋은데??와

생각보다 너무 큰데??였습니다.

항상 스타벅스 아이들은 조그만했는데

이번에는 진짜 쓸만하게 크게 만들었네요

본 제품은 포장을 개봉한 이후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다만 당연히 불량일 경우에는 교환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크림 컬러 실물입니다.

생각보다 더 예쁘게 잘 나왔네요.

겉감 컬러도 좋고 퀄리티도 나쁘지 않네요.

겉감은 면 35% + 폴리 65%로 이루어져 있는데

생각보다 면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외관이나 촉가미 나쁘지 않습니다.

안감은 폴리 100%

그런데 안감은 재질보다는 컬러에 눈이 머물렀어요.

쨍!!한 노란색

제가 참 좋아하는 느낌이라서

완전 마음에 들었습니다.

핸들 부분은 가죽인가??라고 생각했지만

어림도 없지!! pvc 100%입니다.

그래도 이정도면 가죽 너낌은 낸 걸로 예쁜 것 같아요

악 불량 발견!!

사실 이걸 찍을 때 리뷰가 이미 끝났다고...봐야....ㅠㅠ

짝꿍과 함께 검수를 했는데

짝꿍이 보더니 불량이라고 이건 교환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찢어진 부분이 선명했고 그냥 쓴다고 해도

눈에 띄거나 계속 더 찢어질 느낌이었습니다.

혹시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받아보신 분들은

찢어짐 검수 꼭 해보세요

그리고 사용방법에 따라 조립을 해보니

사이드 부분 판에 문제가 조금 있네요.

아무리 제대로 껴도 판이 우는 현상이 심하게 나타나고

마감도 영 좋지 않네요.

하지만 크기는 인정!!

500ml 물병을 넣었을 때 크기입니다.

전체적인 퀄리티는 조금 떨어지는 느낌이지만

확실히 공간감은 잘 나왔네요.

여행시에 옷을 한참 넣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바로 소개를 해드리면 좋지만

이렇게 불량이 나와서 어쩔 수 없이 교환을 했습니다.

원래 다음에 제대로 옷을 넣고 소개를 해드리고 싶었지만

혹시 모를 검수!!에 대한 중요성

그리고 바뀐 교환 정책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지금까지 스타벅스는 불량분을 바로 현장 교환을 해주었습니다.

말 그대로 제품을 스타벅스 매장 자체에서 교환을 했는데

이제는 본사에서 교환을 하는 시스템으로 바뀌었습니다.

위 사진처럼 교환 처리를 위한 정보를 적고

본사에서 직접 각자의 주소로 발송을 해주는 시스템입니다.

그래서!! 저는 20일에 바로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을 수령했지만

교환 시간 때문에 3~5일 이후에 사용이 가능할 것 같네요....ㅠㅠ


오늘은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크림 컬러를 리뷰했습니다.

자세한 리뷰라기 보다는 불량 그리고 교환에 대한 이야기였네요.

다음에는 보다 제대로 리뷰해볼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