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백스비어 다녀온 후기입니다

by 해광당 2020. 1. 25.
728x90
반응형

 

오목교에서 사람을 만나고 1차로 밥과 함께 소주 한잔 추우우욱하고

이제 배는 충분히 부르지만 맥주가 한잔 당기는 날

오목교에서 스몰비어를 찾아다니다가 백스비어를 발견했어요.

솔직히 말해서 백종원씨 체인점은 전혀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지만

백스비어가 가성비가 좋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이곳은 백스비어 오목교점입니다.

외관만 봐도 굉장히 넓어서 조용하고 좋겠다해서 방문을 한건데

내부 역시 굉장히 넓어요

 

저는 후문으로 들어갔더니 이곳이 테라스 좌석이라고 합니다.

테라스 좌석이지만 그냥 내부에 있는 상당히 큰 규모의 술집입니다

저기 안쪽으로 들어가면 원래 매장이 나옵니다.

그런데 테라스 좌석만 해도 절대 스몰비어 매장의 크기가 아니라

상당히 규모있는 호프집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제가 방문한 시간이 7시가 넘은 시간이었는데

장사가 마구 잘 되는건 아닌것 같아요.

 

제가 생각한 넓고 깨끗하고 조용한 분위기였습니다.

2차기도 하고 뭐좀 하는게 있어서 메뉴판이 없네요......죄송합니다 ㅠㅠ

블로거라 이런 실수를 하다니....

 

아무튼 저는 배가 워낙 부른 상태였기 때문에 저렴한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기본적으로 백스비어 가격 자체가 상당히 저렴한 수준입니다.

 

치킨이 8천원, 제일 비싼 수준의 골뱅이 소면이 15,000원이니

충분히 저렴한 곳이라고 생각되네요.

 

저는 그 중에서 닭똥집튀김을 선택했습니다.

가격은 5,000원

역시 저렴한 가격입니다

그리고 크림생맥주를 주문했습니다.

500잔으로 나오는 크림생맥주는 3,500원입니다.

이것도 뭐 무난한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

기본안주로는 팝콘이 나옵니다.

기본안주 팝콘, 닭똥집튀김, 크림생맥주 2잔

이렇게 해서 12,000원

가성비로는 상당히 만족스러운 한상입니다.

일단 백스비어 크림생맥주부터 맛을 봅니다.

생각보다 상당히 맛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먹는 한국 크림생맥주의 맛은 아니었습니다

분명히 일반 생맥주인데 필스너, ipa같은 느낌이 나는 생맥주였습니다.

생맥주 자체가 약간 무게감이 있고 향과 맛이 확실히 느껴지는 생맥주

 

백종원씨 체인점이라서 너무 기대를 하지 않아서 그런지

생맥주는 확실히 맛있었습니다.

 

다만 완전히 한국식 생맥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약간 호불호가 있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은 5,000원짜리 닭똥집튀김을 먹어봅시다

생각보다 상당히 많은 양의 닭똥집 튀김이 나오고

중간에는 빨간색으로 무쳐낸 양배추, 파채 절임이 나옵니다.

그냥 닭똥집튀김을 먹었을때는 정말 무난한 닭똥집튀김입니다.

그런데 바삭하게 잘 튀기긴 했는데 너무 느끼합니다.

그래서 같이 나오는 파절임이 필요한거가봅니다.

 

그런데 양배추, 파절임 자체가 그리 맛있지는 않았어요....

분염히 백종원씨의 체인점에서 느낄 수 있는 특유의 굉장히 자극적인 맛인데

느끼한 닭똥집튀김과 먹으면 찰떡일 것 같은 새콤, 매콤한 맛은 아니었어요.

 

분명히 굉장히 자극적인 맛인데

이상하게 닭똥집튀김의 느끼함을 지울 수 없더군요.

 

그래서 처음에는 와 이정도면 양도 정말 많고 정말 싸다!!

생각보다 잘 튀겼다!!했는데

닭똥집튀김을 3개 이상은 못 먹겠더이다...

사실 안주에 대한 기대는 전혀 하지 않았는데 제 기대보다 이하라고 생각됩니다...

 

이건 분명히 개인적인 입맛의 차이가 있겠지만

저는 이상하게 백종원씨 체인점과는 입맛이 맞지가 않은가봐요....

제가 사먹은 인증!!

영수증 후기입니다.

가끔 제 블로그 보시는 분들이 영수증 리뷰를 좋아하시더군요 ㅎㅎ

그래도 아주 저렴하게 2차로는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아주 저렴한 가격의 안주와 상당히 맛있는 크림생맥주

비록 닭똥집튀김이 입맛에 맞지 않아서 결국에는 팝콘에 맥주를 먹었지만

백스비어 오목교점 자체가 일단 상당히 넓고 깨끗하고 조요해서 좋았고

가성비 자체는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배부를때 간단하게 한잔 하고 싶은 스몰비어를 찾는 분들에게는 추천합니다.

 

그리고 제 개인적으로 팁을 조금 드리자면

안주를 시킬때 너무 고민하지 마시고 공산품을 주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상 백스비어 오목교점을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