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맛있는녀석들 스키야키 서현 화수목 스키야키

by 해광당 2021. 9. 15.
728x90
반응형

일본 드라마나 영화를 보면 샤브샤브와는 다르게
국물이 거의 없는 스키야키를 많이 봅니다.
그 스타일을 관서식 스키야키라고 하는데 스키야키 자체가 워낙 고가라서 먹기가 좀 부담스러워요.
오늘 소개할곳은 스키야키를 적당한 가격에 즐길수있는
서현 화수목스키야키입니다.

 

화수목에서는 스키야키 뿐만 아니라 샤브샤브도 판매합니다.

 

애매한 시간에 방문해도 사람이 많아요.
역시 유명한곳이네요.

여기서도 맛있는녀석들은 엄청나게 먹었죠.

아까 말한것처럼 국물이 거의없다 - 관서
전골처럼 먹는다 - 관동식입니다

저는 화수목스키야키는 관서식 이상적인 스키야키로 주문했어요.
1인에 21000원입니다.

스키야키의 필수품 두꺼운 철냄비

기본반챠

야채와 고기까지 준비됐네요.

화수목스키야키 뿐만 아니라 관서식스키야키는
간이 강한 편이기때문에 계란소스가 필수입니다.

잘 달궈진 철냄비에 기름칠을 슥슥

그리고 고기부터 구워줍니다
스키야키의 생명은 고기입니다.

그래서 좋은 고기를 쓸수록 스키야키 가격이 엄청나게 올라가죠.

야채까지 푹 익혀서 먹어봅니다.

마직막은 우동사리까지

화수목스키야키는 일단 이모님이 처음부터 끝까지 다 해주시니 굉장히 편해요.
짭쪼름하고 부드러운 고기와 아삭한 야채
그 강한맛을 순화시키는 계란소스
역시나 맛있습니다.
맛있는녀석들이 그렇게 먹은 이유가있네요.

야채가 더 다양했으면 하는 아쉬움은 있지만
스키야키를 나름 합리적인 가격에 맛있게 즐길수있는곳이라 생각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관서식스키야키를 좋아해서
화수목스키야키 추천합니다.

이상 서현역맛집 화수목스키야키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