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맛있는녀석들 돼지 샤브샤브 홍대 도마

by 해광당 2021. 9. 15.
728x90
반응형

홍대에 굉장히 유명한 소고기집이 있어요.
한참 전에 맛있는 녀석들을 보다가 돼지샤브샤브가 나왔는데 아 먹으러 가야겠다~~하고 있었는데
그곳이 도마였네요.
도마는 소고기가 맛있으니 그리고 아플 때는 원래 소고기를 먹어줘야 하잖아요??
그래서 저는 소고기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홍대 소고기맛집 도마입니다.

굉장히 인기가 많은 곳이라서 대기석도 따로 있구요
안쪽에는 별관도 있습니다.

워낙 손님이 많아서 맛있는 녀석들 포스터만 한 장 찍었네요 ㅋㅋ

 

 

 

 

 

메뉴가 상당히 많아요.
저는 2명이 방문했고 도마모듬A 2개, 마약된장찌개, 소주, 레드에일 주문했습니다.
아파도 소고기에 술이 빠질 순 없어요... 그건 반칙입니다

 

 

기본 반찬입니다
색감이 장난 아니죠 ㅋㅋㅋ
저 빨간 건 양념게장입니다.
보자마자 밥 추가요!!

그리고 소금과 와사비가있어요.
소고기에 생 와사비는 진짜 갑입니다.

좋은 숯이 들어오고

이게 모듬A 2개입니다.
역시나 마블링이 아주 그냥...
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ㅠㅠ

전 이렇게 부위별로 한점씩 구워 먹는 걸 좋아해요.
그래야 각자 먹고 싶은 굽기로 먹을 수 있잖아요??

저 옆은 통 버섯입니다.
버섯은 진짜 통으로 먹는 게 가장 좋아요 즙이 장난 아닙니다 ㅋㅋㅋ

아 소고기 진짜 맛있겠네요 근데...

부위별로 소금도 찍어 먹어보고 와사비도 찍어 먹어봅니다.
근데 진짜 와사비가 갑입니다.

잘 익힌 소고기의 육즙이 터져 나오는데
그 기름기를 싹 잡아주면서
마지막에 단맛이 싹 올라와요.
진짜 누가 이걸 발견했는지 몰라도 정말 상 하나는 줘야 합니다.

 

좋은 고기에는 술이 빠질 수 없죠
레드에일과 내 사랑 처음처럼 ㅋㅋㅋㅋ
아파서 한 병만 먹었습니다....

긍정신 레드에일 가격은 좀 나가던데 맛도 나쁘지 않네요.
근데 역시 에일을 시원하게 먹는 것보다는 살짝 온도를 올려서 먹는 게 더 맛있습니다.
특히나 레드에일 긍정신은 차갑게 먹으니 조금 싱겁습니다.
살짝 따라놓고 기다렸다가 드셔보세요.

  •  

 

 

 

 

 

 

 

  

자막

화질 선택 옵션1080p

 

 

 

 

마약된장찌개
달래가 들어가서 향도 좋고 아주 맛있습니다.
이건 꼭 드셔야 합니다.

밥과 비벼 먹으면 갸 꿀맛!!

그리고 잘 익힌 통버섯까지 역시나 즙이 정말 맛있어요.

홍대 소고기맛집 도마 맛있는 녀석들을 보고 갔지만 소고기를 먹고 왔어요.
근데 기억도 못했는데 화장실을 다녀오니 예전에 돈 정말 없을 때 중요한 날 여자친구랑 다녀온 곳이더군요.
뭔가 엄청 반갑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했어요.
그때도 참 맛있는 곳이라서 찾아간 곳이었는데 여전히 맛집으로 유지하고 있어서 기분 좋았네요.
일단 고기가 정말 정말 맛있습니다.
당연히 소고기라서 가격대가 있긴 하지만 21000원 세트 모둠 가격으로는 너무 맛있었어요.
3가지 부위의 다른 맛도 느낄 수 있고 굉장히 좋았습니다.
마약 된장찌개에 밥도 한 그릇 하시고 너무 맛있는 소고기에 소주 한 잔
이것만으로도 충분히 추천합니다.

이상 홍대 소고기맛집 도마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