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리뷰

스노우피크 원액션테이블 로우 리뷰

by 해광당 2022. 8. 10.
728x90
반응형

절대 사지 않겠다고 다짐했던 스노우피크

특히나 igt만은 손대지 않으리라!! 다짐을 했지만

결국은 개미지옥에 발을 빠트리고 말았습니다.

그래서 스노우피크 제품들을 찾으러 다니고 있고

스노우피크 타임빌라스점에서 원액션 테이블을 득템했죠

그래서 오늘 소개할 제품은 스노우피크 원액션 테이블입니다.

흔히 스노우피크 원액션 로우 테이블로 불리우는 제품이고

정식 이름은 싱글 액션 로우 테이블이네요

스노우피크 원액션로우테이블은

품펀 S22ZUBCF36입니다.

현재 인터넷에서는 피가 붙은 상황이라서

매장에 보이면 바로 업어와야 할 것 같아요.

스노우피크 원액션 테이블

크기 496*846*400CM

무게 5.5KG

수납사이즈 248*846*50MM

가격 329.000원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앞으로 구매할 IGT테이블의 높이를

40CM로 꾸밀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멀티펑션보다는 원액션 테이블이 더 쓸모가 있을 것 같았어요

 

사용설명서가 들어 있는데

딱히 볼 이유는 없어 보입니다.

사실 봐도 일본어와 영어기 때문에

읽어도 모르겠네요

이 제품은 수납 케이스가 함께 있습니다.

다만!! 스노우피크 제품이 다 그렇지만

비싼 가격에 그렇지 못한 수납 가방 스타일

나름 찍찍이로 붙일 수 있고

전 면적을 커버가 가능하지만

너무 얇아서 못 미더운 것은 사실입니다.

그래도 케이스가 있는 덕분에 손잡이도 있고

이동시에 어려움은 없을 것 같습니다.

다만!! 가격이 있는 제품이니만큼

가방을 따로 구매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사용방법은 너무 간단합니다.

수납 케이스를 벗겨 주시면 됩니다.

각 모서리면 벗겨주면 되기 때문에 간편하네요

원액션 테이블들 정말 많죠

그런데 왜 스노우피크 원액션 테이블인가??

그것도 가격이 이렇게 비싼데??

그 답은 아마 디자인에서 결정된다고 생각합니다.

상판 두 장 사이에 다리 4개가 정말 절묘하게 들어갑니다.

많이들 사용하시는 제품들 상판 크기가 정말 어마무시하죠

반편에 엄청난 설계로 반으로 접히는 기술력이 바로 비싼 이유라고 생각됩니다.

제품명 그대로 원액션 OR 싱글액션 테이블

그냥 펼치면 바로 끝납니다.

난이도라고 말할 것도 없이

그냥 펼치면 되는 수준이네요.

보시면 잠금장치가 있습니다.

따로 걸어줄 필요도 없이

자동으로 잠금이 되는 시스템이었어요.

그래 비쌀만 하다 너

접을때는??

사진과 같이 눌러주시면 끝!

당연히 저에게도 30이 넘는 금액은 부담스럽지만

직접 사용해보면 돈 값을 한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실제로 사용해본 느낌은??

좋다!!입니다.

캠핑을 갈때마다 생각하는게 화로대를 사용하거나

밖에서 간단하게 맥주 한잔 더 할때

테이블을 갖고 다니기에는 너무 크고 부담스럽고

작은 테이블들은 또 뭘 올리기가 작고

스노우피크 원액션 테이블이 그 모든걸 커버해줍니다.

대나무 집성재 테이블로

컬러도 예쁘고

마감도 아주 훌륭합니다.

스노우피크 브랜드 로고가 한층 값어치를 업그레이드 시켜주고

뭐 하나 빠지는게 없는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아직은 집에서 펼쳐본 시점이라서

확연한 단점은 느낄 수 없겠지만

영 마음에 들지 않는 수납 가방

그리고 무거운 무게와 큰 부피는 단점으로 적용될 수 있겠죠

그렇지만 이렇게 큰 사이즈

그리고 엄청난 기술력이 모든걸 커버해주는 느낌입니다.

그냥 이건 잘 샀다!!!!가 지배적인 느낌이네요

이제 앞으로 IGT를 긁어모아서 함께 설치를 하면

더욱 더 쓸모가 많을 것 같은 스노우피크 원액션 테이블

비싼 가격에 무거운 무게, 무시못할 크기

하지만 저는 누가 물어본다면 무조건 구입하라고 말할 것 같네요.

이상 스노우피크 원액션 테이블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