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리뷰

스노우피크 플랫버너 너무 좋다!

by 해광당 2022. 8. 4.
728x90
반응형

캠핑에 내가 아무리 미쳐도

저건 진짜 손대지 말아야지!!!!!!!

라고 생각했던 제품이 딱 두 가지 있어요.

1.캠핑칸

캠핑칸 너무 예쁘지만 너~~~무 비싸!!!!

그런데 오크돔에 쉘파트에 베티에 아주 다 질러버렸죠.

2.스노우피크 igt

보기에는 너무 예쁘지만 무겁고, 크고, 비싸고!!!!!!!!!!!!!!!!!!!!!!!!!

그런데 결국에는 열심히 모으고 있고

이제 한판을 완성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스노우피크 플랫버너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스노우피크 igt는 너무 무궁무진하고

아직 제가 초보이기 때문에 조금씩 기어에 대한 설명을 해볼까 합니다.

구입처

스노우피크 플랫버너는 정~~말 구하기 어려운 제품이었죠.

구입처는 아주 다양합니다.

공홈, 각종 대리점, 구매대행, 큐텐 등등

그중에 저는 공홈에서 입고알림이 온 다음

광클로 성공을 했습니다.

최근 카페 이야기를 보면 이제 대리점에서

수량이 넉넉한 곳이 꽤 많다고 하네요.

다만 지방에서 살고 계신 분들은

마음 편하게 똑같은 가격으로 인터넷 사이트에서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또 하나의 박스가 등장합니다.

이제서야 비로소 플랫버너가 보이네요.

스노우피크 플랫버너의 스펙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이즈 : 270 *410 * 110mm

중량 : 1.9kg

수납사이즈 : 360 * 250 * 80mm

수납시와 사용시 사이즈가

거의 변함이 없는 것이 특징입니다.

스노우피크 플랫버너

정확한 제품명은 GS-450입니다.

인터넷 구매하시는 분들은

제품명으로 검색하면 간단해요.

박스를 열어보면 다리부터 보이네요.

igt 레일에 체결하는 방식이 아닌

바닥헤서 사용하신 분들이 설치하시면 됩니다.

저는 앞으로도 쓸모가 없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그리고 버너의 윗판과 오덕이 보이네요.

윗판을 보시면 왜 플랫버너라고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기존의 버너들이 버너 헤드가 돌출되어 있었죠.

헤드가 돌출되어 있으면 단점들이 있어서 보완한 형태를 띄고 있네요.

또한 분해가 가능하기 때문에

청소하기가 정말 편해졌어요.

다음은 버너 헤드와

스노우피크의 고질적인 단점 가방

마지막으로 기구 마개홀더가 보입니다.

기구 마개홀더??

저도 몰라서

궁금해서 공홈에 찾아봤어요.

igt같이 레일에 바로 가스가 고정되지 않는 제품에는

기구 마개홀더를 설치해서 고정시킬 수 있는 부품입니다.

이 역시 사용할 일이 없어 보이네요.

그리고 정말 편한 기능

가스 카트리지 입니다.

가스 조절

점화

그리고 igt 레일에 거치까지 되는

그야말로 만능 부품이죠.

 

바로 사용하지 않을 제품들은 넣어두고

이제 본격적으로 사용을 해봐야죠.

사실 사용방법이야 너무 쉽지많요.

 

마지막으로 설명서 잠깐 보시고

설치 방법

해체 방법

보관 방법

관리 방법

몇가지만 읽어보시면 됩니다.

사실 한번만 보시면 충분할 난이도입니다.

나중에 차차 소개해드리겠지만

현재 저의 스노우피크 igt 한판은 다음과 같습니다.

프레임 롱

메쉬 딥

플랫버너

트레이 1유닛 * 2

개인적으로 우드가 더 관리가 어려울 것 같아요.

우드는 구입하지 않았네요.

확실히 플랫버너와 트레이가 잘 어울리네요.

아직도 살 것들이 한 가득이지만

점점 추가하면서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igt에 올려놓으면

스노우피크 플랫버너가 왜 인기가 많은지

바로 체감이 가능합니다.

헤드가 튀어나와있지 않아서 진짜 편해요.

바람 때문에 불이 꺼지거나 약해지는 일이

조금은 혹은 많이? 줄어들고

무엇보다 걸리적 거리지 않습니다.

오덕 부분을 고정할 수 있기 때문에

불안하지 않아서 좋아요.

분리가 가능해서 청소가

쉽게 할 수 있다는 것도 좋구요.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역시 가스 사트리지입니다.

호스가 덜렁거리지 않고 단단히 고정되고

점화장치 가스 조절 장치도 한번에 있고

개인적인 생각으로 외관도 예쁘죠.

큰 사이즈의 이소가스를 체결해도

전혀 불안감이 없습니다.

이럴때 진짜 잘 샀다!! 싶죠.

캠핑장 예약을 취소하고

집에서 홈캠핑을 하는 날

간단하게 곱장전골을 끓여봅니다.

아주 큰 사이즈의 무쇠솥을 올려서 끓여봅니다.

물론 시간은 조금 걸리지만

화력은 캠핑에서 쓰기 충분합니다.

최대 3,000kal/h

이만하면 화력은 충분하죠.

이것보다 더 좋은 화력을 기대하신다면

강염버너 혹은 해바라기 버너는 구입하셔야 할 것 같아요.


스노우피크 igt가 아니더라도 많은 분들이

itg를 사용하고 계신 것으로 알고 있어요.

그렇다면 버너를 구입하셔야 하는데

개인적으로 현재까지 나온 물건 중에서

스노우피크 플랫버너가 가장 좋은 해결책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이제는 구하기도 그리 어렵지 않고

스노우피크 브랜드 프리미엄과 a/s

플랫 형태의 장점 등

다양한 장점이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아주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