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맛있는녀석들 콩나물국밥 송도콩나물국밥 리뷰

by 해광당 2022. 1. 14.
728x90
반응형

오늘은 1월 14일

맛있는녀석들이 방영하는 금요일입니다.

오늘은 360회로 뜨끈한 맛있는 음식이 나올 것 같네요

찬바람 부는 겨울에

자연스럽게 생각나는 바로 그 음식

오늘 맛있는녀석들 360회

첫번째로 만나볼 맛집은 콩나물국밥집입니다.

맛있는녀석들 콩나물국밥은 인천에 위치한 송동콩나물해장국밥입니다.

상호 : 송도콩나물해장국밥

전화 : 032-833-5772

주소 : 인천 연수구 청량로113번길 15

영업시간 : 06:00 - 21:00

대표메뉴 : 콩나물해장국밥 8,000원, 오징어콩나물국밥 10,000원

맛있는녀석들 콩나물국밥집은 겨울에 특히나 맛있는 곳이죠

시원한 국물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한 겨울에 맛있는 콩나물국밥

특히나 이곳 역시 오랜 세월 한곳에서 운영을 하는만큼

전통있는 인천 송도 맛집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원래 콩나물국밥 특성상 밥이 말아져 나오기 때문에

그게 싫으신 분들은 따로 요청을 해주시면 되는데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맛있는녀석들 콩나물국밥 맛있게 먹는 방법은

밥이 말아져 나오는 것을 더 추천합니다.

국밥의 국물을 밥이 머금고 있어서 더 따뜻하고 맛있거든요.

이곳만의 또 하나의 특징은 어묵입니다.

맛있게 즐기는 방법이 적혀 있는데

어묵을 넣은 다음

배추김치와 콩나물, 어묵을 쌈해서 드시는 방법을 추천해요.

콩나물 국밥에 어묵볶음이라 특이하면서도 맛있거든요

당연히 어묵을 넣어먹는 방법은 호불호가 있을 수 있으니

충분히 드시다가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맛있는녀석들 콩나물국밥은 얼큰 해장국도 유명한데

얼큰 해장국으로 드실 분들을 청양고추를 팍팍 넣어주시고

깍두기 국물을 넣어서 매콤하게 드셔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전주에 유명한 콩나물국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오징어콩나물국밥을 추천드려요

맛있게 먹는 또 하나의 방법

바로 오징어젓갈입니다.

전주의 그곳도 오징어젓갈이 나오는데 비슷한점이 꽤 많네요.

오정이젓갈을 올려서 먹거나

같이 말아서 드시면 더욱 독특한 맛의 콩나물국밥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맛있는녀석들 콩나물국밥집

특히나 추운 겨울 해장하기에는 최고의 맛집이 아닐까 생각하네요.

여기까지 맛있는녀석들 콩나물국밥식당

송도콩나물해장국밥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