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대전 맛집/대전 중앙시장 맛집 스모프치킨 강추 리뷰

by 해광당 2020. 9. 25.
728x90
반응형

저는 개인적으로 대전을 참 좋아합니다.

서울에서 심각하게 멀지도 않고

맛있는것들이 참 많은 곳이죠.

그래서 시간이 날때 대전을 자주 놀러가는데

갈때마다 무조건!! 방문하는 곳들이 몇 곳 됩니다.

오늘은 그중에 제가 가장 애정하는 곳

스모프치킨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곳은 제가 예전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 곳입니다.

진짜 찐 좋아하는 곳이라는 증거죠.

스모프치킨은 중앙시장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전 중앙시장 맛있는거 겁나 많은거 아시죠??

싱긍벙글 떡뽁이와 스모프치킨이 최애니 싱글벙글도 따로 포스팅해볼게용.

중앙시장 중앙으로 이동하시면

여기다!!라는 느낌이 바로 옵니다 ㅋㅋㅋ

 

예전에는 이정도까지는 아니었는데

이제는 너무 유명한곳이라 포장대기실이 따로 있습니다.

매장 안은 언제나 만석일 수 있으니

포장하시는것도 추천합니다.

 

 

예전부터 유명한 곳이고

TV에도 정말 많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연예인 사진도 음청 많네요.

일단 스모프치킨 메뉴판을 봅시다!!

저는 대전을 방문할때마다 가는곳이지만

여전히 메뉴를 고르는건 쉽지 않습니다...

종류가 많아서 그런거냐?? 놉

솔직히 시켜먹는것마다 맛있었어요.

 

매장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테이블도 꽤나 많아요.

하지만!! 언제나 사람이 많다는거

여유롭게 드시고 싶으면 무조건 일찍 방문하세요.

저는 포장을 해서 숙소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너무너무 좋아하는 대전 스모프치킨

그중 순살쫄닭입니다.

다 맛있지만 쫄닭이 거의 시그니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거 진짜 중독성 장난아닙니다.

 

자주 먹어도

가끔 먹어도

여전히 맛있습니다.

스모프치킨의 매력이라고 하면

딱 이곳에서만 먹어야하는 이유라고 하면

정확하게 이곳에서만 느낄 수 있는 맛입니다.

바삭하고, 달고, 짜고 이런거야 뭐

양념 치킨이나 닭강정에서는 당연히 느낄 수 있는거지만

스모프치킨은 이곳만의 딱 그 맛이 있어요.

염지 자체도 잘해서 닭 살도 맛있고

튀김옷도 잘 입혀서 바삭하니 그것도 좋고

무엇보다 양념이 정말 맛있습니다.

단짠의 장점을 제대로 보여주는 양념이네요.

닭 싫어하시는 분들이 있기는 할까...생각되지만

저는 치킨을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사람들이 아는 브랜드는 다 먹어봤고 잘 모르는 브랜드도 찾아 먹지만

스모프치킨은 정말 매력적이고 맛있는 곳입니다.

저처럼 입 짧고 까탈스러운 사람이 인정하는

절대 후회안할 곳

대전 중앙시장 스모프치킨이었습니다.

마지막은 내돈내산 인증입니다.

진짜 대전 놀러가시면 꼭 가보세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