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마곡 맛집 봄담아 샤브샤브 무한리필로 즐겨요

by 해광당 2023. 7. 12.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가족끼리 모이는 주말

간만에 외식을 하기로 했는데

매번 먹는 뻔한 음식 빼고

일요일에 쉬는 음식점 빼고

한창 고민하다가 추천 받아서 마곡으로 출발!!!!

다양한 음식이 있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샤브샤브 무한리필로 결정!!!

상호 : 봄담아

주소 :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로 59-17 1층

영업시간 : 11:00-22:00(16:00-17:00BT)

전화 : 0507-1305-2771

대표메뉴 : 런치 9,900원(소인) 16,900원(대인), 디너 주말 11,900원(소인) 16,900원(대인)

다들 일찍 일어나기도 했고

인기도 많은 곳이라고 해서

우리 가족은 오픈하기 전에 오픈런으로 왔습니다.

그런데!!! 적어도 주말에는 워낙 인기가 많고

손님이 많아서 웨이팅이 있기 때문에 이왕이면 오픈런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외부에 메뉴판과 함께

웨이팅 안내가 있는 것을 보기도 했고

직접 겪어보니 웨이팅이 흔한 곳이기 때문에 부지런하게 움직이세요.

 

마곡 봄담아 샤브샤브 일단 규모와 매장 컨디션은 합격!!

최근에 가본 샤브샤브 무한리필 매장 중에서 가장 크고

단연코 가장 깨끗한 매장 컨디션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안쪽에는 요렇게 단체석도 있어서

우리 가족 다 함께 식사하기 딱 좋았어요.

그리고 마곡 봄담아는 1인 샤브샤브입니다.

1인당 1개의 냄비가 있어서

재료를 가져오는것도 개인 접시에 담아오시면 됩니다

이제 메뉴를 주문하고 재료를 가져오는 시스템인데

샤브샤브 무한리필 솔직히 가보면 막상 먹을건 별로 없고

결국 고기는 부족하고 그런 느낌이죠??

그런데 마곡 봄담아 에서는 그런 걱정은 하지 마세요.

왜냐하면 제가 다 세워볼 수도 없을 정도로 재료 종류가 너~~~~~무 많아요.

각종 야채는 물론이고

만두도 종류별로

면도 종류별로

햄, 피쉬볼 종류별, 어묵 등등

다른 샤브샤브 무한리필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고급 식재료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너무 많아서

종류마다 한개씩 다 먹기에도 어렵지 않을까??? 생각될 정도였어요.

그리고 마곡 봄담아 에서 처음 본 재료가 있는데

샤브샤브 무한리필에서 고수 주는걸 처음 봤어요.

고수 쳐돌이인 저는 진짜 마음껏 넣어서 먹었습니다.

 

마곡 봄담아 샤브샤브의 또 다른 장점

바로 소스!!!!

소스 종류 보이시나요??

소스만 20종류가 있어서

섞어서 소스를 만들었을때는 거의 무한대의 조합이 가능해 보이네요.

 

그냥 먹고 싶은건 마음껏 담아서 먹어보려고 하는데

1인 샤브샤브기 때문에 육수도 알아서 고르셔야 합니다.

 

샤브샤브 육수는 5가지 입니다.

1회 선택 후 변경불가니 잘 선택하시길 바래요.

멸치육수, 사골육수, 스키야키육수, 얼큰마늘육수, 마라육수

이중에서 고르시면 되는데 저는 스키야키육수를 골랐어요.

멸치는 너무 노멀하고 스키야키는 한참 졸이면 그 육수의 맛을 느낄 수 있고

얼큰마늘육수가 약간 칼칼하면서 등촌샤브 맛이 나서 추천합니다.

 

보통 샤브샤브 매장에서 다 그렇지만 고기도 하나씩 다 추가했는데

진지하게 마곡 봄담아 에서는 고기가 딱히 필요 없는 느낌이었어요.

재료가 워낙 많고 다양하고 맛있는 재료들이 많아서

고기 없어도 충분히 맛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소스도 다양하게 만들어서 먹는 재미가 있고

볶음밥을 위한 생계란도 있어서

스키야키 소스도 만들어 먹었습니다.

특히나 1인 샤브라서 각자 가져온 재료들이 다양하고

육수도 다르기 때문에 개성이 보이네요.

마지막 재료는 해산물모듬입니다.

마곡 봄담아 에서는 고기 이외에 해산물을 추가할 수 있는데

해산물모든 45,000원 주문하시면 랍스타, 가리비, 새우, 홍합, 전복, 관자가 나오네요.

비싼 해산물들의 조합이긴 하지만

가격에 비해서 조금 양이 적은 느낌이 있긴 하네요.

 

요렇게 보면 스키야키와

멸치육수 얼큰마늘육수의 차이가 확연히 나죠??

각자만의 매력이 다 있는데

그중에 멸치육수가 가장 매력이 없는 것 같아요.

 

해산물모듬에서 가장 비싼 랍스터

솔직히 말하면 약간 비리더라구요.

제가 해산물 자체를 잘 먹지 못하는 것도 있지만

마곡 봄담아 에서는 딱히 해산물모듬은 시키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워낙 먹어야 할 종류가 많아서

이것 저것 정신없이 먹다보니 사진도 많이 없네요.

그만큼 먹을게 많다고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아요.

그리고 맛있는 아이스크림까지!!!!

우유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과일 토핑까지 먹으면

사먹는 것 보다 더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마지막 볶음밥까지!!!

마곡 봄담아에서 아주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최근에 방문했던 샤브샤브, 무한리필, 뷔페

이 모든 것을 다 통털어서 가장 만족했던 식사였어요.

합리적인 가격에 엄청난 종류의 재료들

그리고 퀄리티가 다 높은 식재료들이라서

앞으로도 자주 애용할 것 같네요.

여기는 찐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