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염창역 맛집 육갑식당 솔직 리뷰

by 해광당 2022. 11. 26.
728x90
반응형

목동에서 거주한지가 벌써

20년 가까이 되는 것 같아요.

그때부터 지금까지 유지하고 있는 식당은

이제 거의 찾아볼 수 없고새로운

맛집들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염창역 맛집 역시

생긴지 오래되지 않았지만

인기가 정말 많은 곳입니다.

상호 : 육갑식당 염창점

주소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649 1층

영업시간 : 15:10 - 23:30

전화번호 : 0507-1449-9314

대표메뉴 : 소갈비 21,000원, 목살 15,000원

 

염창역 맛집 육갑식당 메뉴판입니다.

네이버를 보면 대표메뉴가

소갈비, 꽃살, 목살이라고 나와 있어요.

하지만 저는 돼지갈비가 너무 먹고 싶어서

일단 돼지갈비로 시작했어요.

 

매장은 아주 깔끔했어요.

전체적으로 기름기가 느껴지지 않고

바닥이나 테이블 역시 깨끗하네요.

사진에는 빈자리가 많이 보이는데

제가 방문한 시간이 6시30분이었고

7시가 넘어가니 바로 꽉 차더군요.

사실 고깃집이 맛있고유명한 이유는

하나밖에 없어요.

누가 뭐래도 결국 고기가 맛있어야

고깃집이 잘 될 수 밖에 없으니

결국 좋은 원재료를 써야 하는 것이죠.

 
 

곧이어 기본 반찬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파절임, 쌈장, 소금, 야채

그리고 계란찜까지 나오네요.

숯이 오르고고기를 익히는 시간이 있어서그때 먹기 딱 좋았어요.

 

숯이 잘 달궈졌으면돼지갈비가 등장합니다.

생각보다 크기도 아주 크고

양념이 너무 진하지 않아서 좋네요.

돼지갈비를 바삐 올려줍니다.

숯이 좋아서 고기가 금방 탈 수 있으니

불조절 잘 하시고

자주 뒤집으면서 구워 주세요.

 

고기를 기다리는 시간같이 먹기 위해서

그리고 소주도 한잔 해야하니

냉면부터 시켜줍니다.

다 익었다!!!!

염창역 맛집 육갑식당 돼지갈비 맛있네요.

으마으마하고 마구마구 특별한 맛은 아닙니다!!

그저 우리가 좋아하는

누구나 반기는 짭쪼롬, 단맛

딱 그거에요.

근데 돼지갈비는 그게 근본이죠??

딱 제가 좋아하는 돼지갈비의 맛이었어요.

비계가 많지 않은 부위를 사용하는데

개인적으로 비계가 있는 부위가

더 부드럽고 맛있네요.

고기 굽느라밥 먹느라술 먹느라 바쁘지만

그래도 갈비는 쌈 싸먹으면 맛있죠

야채도 금값이라는데

신선해서 좋네요.

파절임 참 좋았어요.

평소에 그리 즐기지 않는데

리필까지 해먹었어요.

 

고기는 계속 탈 수 있어서

사이드 트레이로 빼주시면 됩니다.

분명히 시작할때는 더 먹어야지!!했는데

생각보다 염창역 맛집 육갑식당돼지갈비

양이 많아서 금방 배부르네요.

마지막으로뼈까지

야무지게 뜯어주면

이제 돼지갈비 다 먹었네요

나가는길에는 슬러시도 있어서

시원하게 마무리 할 수 있었어요.

염창역 맛집 육갑식당 염창점

깨끗하고 고기도 맛있고

가격 적당하고

손님이 많은 이유는

분명히 있는 곳이었어요.

다음에는 다시 방문해서 대표메뉴들로

한번 싹 정복해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