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마곡 맛집 꼼떼바베큐 마곡점 맛있다

by 해광당 2022. 12. 12.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외식을 다녀왔어요.

평소에 가장 자주 가는 곳은

역시 마곡나루!!

급행도 있고

집에서 가깝고

맛있는 식당들도 많거든요

 

이곳은 가족모임 하면서 자주 방문하는

꼼떼바베큐 마곡점입니다.

매장이 넓고 깨끗해서

모임하기에 딱 좋거든요.

 

더 좋은 이유는 바로 룸입니다.

룸이 잘 갖춰져 있어서

미리 예약하시면 가족끼라

프라이빗하게 먹고 놀기 좋아요.

 

와인이 잔뜩 올라간

바 자리도 있고

아주 넓고 깨끗한 매장이 특징입니다.

매장 한켠에는 커피 머신이 있는데

이전에는 제빙기가 있었는데

추워져서 그런지 아니면 그냥 치우셨는지

뜨거운 커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꼼떼바베큐 마곡점은

이름처럼 바베큐 먹으러 오는 곳인데

특히나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합니다.

 
 
 
 
 
 

플래터 중에서 가장 큰

자이언트 바베큐 플래터를 주문하고

4명이라서 파스타도 하나 골랐어요.

음식이 나오기 전

시원한 생맥주는 필수입니다.

이곳이 10시까지 운영을 하는데

8시 반이면 주문 마감을 하시더라구요.

그러니 빨리 방문하시고

음식도 넉넉하게 주문하세요.

자이언트 바베큐 플래터

6만원도 안되는 가격인데

양도 많고 종류도 다양해요.

소세지부터

소, 돼지, 닭고기까지

다양하게 맛보고 즐길 수 있어요.

샐러드도 약간 있어서

빵과 함께

싸먹기도 딱 좋네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위는

언제나 립입니다.

이상하게 어릴때부터

립을 제일 좋아했어요.

살밥이 두툼하지만

퍽퍽하지는 않은

딱 바베큐집에서 먹는 그 맛!!

먹다보니 스파게티도 등장합니다.

양도 많고

소스를 넉넉하게 부탁드려서

소스도 많이 왔어요.

오 소시지도 탱글

쫄깃하니 맛있네요.

스타게티도 딱 스타일이었어요.

꾸덕한데 짜거나 느끼하진 않은

한국식 스파게티입니다.

빵에 고기와 야채

소스까지 잔뜩 넣고

햄버거도 만들어 먹고

닭고기 스테이크도 맛있어요.

꽤 두꺼운 부위였는데

퍽퍽하지 않아서 부드럽게 먹을 수 있어요.

스테이크도 좋아!!

채끝인 것 같은데

중앙에 힘줄 빼고는 다 부드러워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어요.

근데 의외로

이 돼지갈비가 맛있었어요.

너무 달거나 짜지는 않은데

돼지갈비 맛은 딱!! 나와주니

먹기도 편하고 좋네요.

고기가 맛있으니

생맥주가 계속 들어갑니다.

마무리로는 커피

아이스가 당겼는데

오히려 뜨거운 커피가 더 맛있네요


꼼떼바베큐 마곡점

가성비 대비 만족도가 높은 곳

연말 모임하기 좋은 곳

데이트 하기에도 좋은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