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마곡 맛집/마곡 닭꼬치 토리아케

by 해광당 2022. 11. 8.
728x90
반응형

술집을 언제 갔는지...

진짜 기억이 안나는 것 같아요.

특히나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에서

맛있는 안주 먹은지가 언젠지...

닭꼬치가 너무 먹고 싶은 날

바로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

 

오늘 소개할곳은 마곡닭꼬치 토리타케입니다.

최근에 먹은 닭꼬치 중에서

단연코 가장 맛있게 먹고 왔어요.

다찌석도 잘 되어 있고

테이블도 잘 갖춰져 있었어요.

손님도 많고 맛집은 맛집인가봐요.

딱 옛날에 많이 다니던 이자카야 느낌인데

되게 깨끗하네요

 

마곡닭꼬치 도리타케의 메뉴판입니다.

당연히 메인 메뉴는 닭꼬치겠죠??

제일 잘 나가는 메뉴는 프리미엄닭꼬치 닭한마리입니다.

맛은 두 가지 주문이 가능해서

데리야끼,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이자카야답게 주종도 다양한데

사케가 가장 종류가 많았어요.

생맥주도 있고 하이볼도 있고

술 종류 많은 곳들 참 좋죠.

 

일단 다른거 다 떠나서

시원한 생맥주 한 잔!!

퇴근 후 지친 몸을 이끌고

시원하게 생맥주 진짜 너무 맛있네요.

기본 안주도 주는데 건빵과 무입니다.

건빵을 방금 튀기셨나봐요

이거 살 대박찌는 거 아는데 멈출 수 없는 손

 

드디어 닭꼬치가 나왔습니다.

마곡닭꼬치 토리타케

비주얼 진짜 난리나지 않아요??

부드러운 닭다리살만 사용해서

이렇게 푸짐하게 나와서 닭한마리라고 하는 것 같아요.

 

와 솔직히 조금 충격먹었어요.

부드러운면서 쫄깃한 닭꼬치

비린내 단 1도 안나고 정말 맛있네요.

데리야끼 소스도 달거나 짜지 않고

와 이렇게 맛있는 닭꼬치 정말 오랜만이네요.

 

데리야끼 맛과 매운맛을 고른 것도 신의 한 수 인것 같아요.

계속 한가지 맛만 먹으면 물릴 수 있는데

매운맛 닭꼬치가 그걸 싹 씻어줘요.

그리고 함께 구워주신 야채도 꼭 있어야 해요.

닭꼬치와 야채를 같이 먹는게 가장 맛있네요.

 

생맥주와 소주 한병으로는 부족하니

한 병 더!!

사이드 메뉴도 하나 더 주문했어요.

이자카야 고로케는 진자 맬해 뭐해요.

겉바속촉의 교과서네요.

부드럽고 고소하니 맛있고

마곡닭꼬치 토리타케 가시는 분들은

꼭 닭꼬치 하나 드시고 고로케도 하나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