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발산맛집/장어맛집 장어촌

by 해광당 2021. 7. 30.
728x90
반응형

이제 본격적인 여름이 왔어요.

더워도 너어어어어어무 덥네요.

이럴때는 정말 건강 관리 잘 해야하는데

무엇보다 보양이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보양을 하려고 엄마와 함께 장어집을 방문했어요.

발산역에 아주 유명한 맛집이죠.

바로 장어촌입니다.

11시오픈 10시 클로즈

주말에는 한시간 빨리 닫으니

꼭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장어촌 주차는 아주 아주 편합니다.

건물 주차장을 사용하셔도 되고

바로 앞에 보이는 크나 큰 주차장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발산역도 주차가 정말 어렵기도 유명한데

이만큼 편한 곳 찾기 어려워요.

 

매장으로 들어가면 이곳이 장어집이 맞나??라는 생각이 들어요.

너무 크고 깔끔하고 시원합니다.

좌석은 두 종류가 있는데

원하는 곳에 앉으시면 되겠습니다.

장어촌은 온니 장어만 판매하고 있어요.

사이드가 있으니 사이드까지 즐겨주시면 될 것 같네요.

소금한판, 양념한판 그리고 추가 반판

저는 둘 다 맛보고 싶어서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생생정보통에도 나올만큼 이미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네요.

그리고 국내산과 수입산의 비교가 나와 있는데

역시나 국내산을 이길 수 없죠.

 

장어즙의 효능도 나오고

장어머리 장어뼈, 장어내장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장어에 성분과 좋은 것들이 나오는 물티슈

이런건 참 센스 있어요.

그리고 꼭 하나 알아야 하는 꿀팁!!!

장어와 복숭아를 함께 먹으면 안된다고 해요.

배탈이 나기 쉽기 때문에 조심해주세요.

 

반반 주문을 하니 먼저 밑반찬이 나오네요.

다양한 곁들여 먹는 음식들과 쌈채소

그리고 새싹삼이 함께 나오네요.

뿌리와 잎사귀까지 다 먹으면 되니까

하나씩 먹고 시작하면 되겠습니다.

곧이어 장어가 구워지기 시작합니다.

제가 발산장어 장어촌을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

이곳은 장어를 정말 좋은 환경에서 먹을 수 있어요.

아주 시원하고 깔끔한 환경에서 먹을 수 있는데

사장님께서 우리 자리가 아닌

따로 좋은 숯에 구워주세요.

그래서 따로 구경을 가지 않는 한 더울일이 전혀 없어요.

그나저나 장어 참 맛있어 보이네요.

기다리는 동안 맛보는 장어탕

제가 원래 장어탕을 비려서 못먹는데

장어촌 장어탕은 너무 맛있네요.

아주 진한 된장찌개와 장어탕의 만남의 느낌

리필해서 몇번을 먹었어요.

 

드디어 드디어 기다리던 장어가 등장합니다.

소금 반, 양념 반이라서 더욱 컬러가 예쁘네요.

사장님께서 완벽한 상태로 구워주시는 것도 좋지만

정말 센스가 넘치시는게 반, 반 딱 나눠서

먹기 좋게 나줘주세요.

 

장어 비주얼 보이시나요??

정말 엄청 맛있어 보이시죠.

실제로 엄청 맛있습니다.

우리가 장어에서 바라는 꼬소함

그리고 탱글함 감칠맛 등등

우리가 기대하는 모든 맛이 다 나와요.

 

이곳의 장어가 맛있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가장 큰 이유는 사장님의 굽기 실력이라고 생각됩니다.

가시는 거의 씹히지 않고

겉바속촉의 완벽함

정말 바삭하고 탱글하고 부드럽고

제가 생각하는 완벽한 장어 굽기였어요.

 

양념은 약간 매콤한 맛이 있어서 끊임없이 들어가고

가장 근본인 소금구이에 소스 그리고 생강채

역시나 장어는 생강채가 최고의 조합입니다.

 

쌈도 좋고 그냥 먹어도 맛있고

쌈 상태도 너무 좋아서 계속 먹었어요

쌈 하나도 관리하시는 것 보면 얼마나 매장 관리를 잘 하시는지 알 수 잇씁니다.

그리고 장어의 꽃이라는 꼬리

꼬리는 꼭 챙겨서 보양을 하세요

뭘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발산 장어 장어촌

장어 자체가 너무 좋고

깔끔하고 시원하고 냄새도 전혀 없는 곳에서

가장 맛있는 굽기의 장어를 만날 수 잇는 곳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