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컵누들 매콤찜닭맛 먹어봤어요

by 해광당 2021. 6. 2.
728x90
반응형

얼마전부터 인터넷에서 보이는 아이가 있어요.

바로 컵누들 매콤찜닭맛

사실 저는 이전에는 저어어어언혀 관심도 없었고

전혀 모르고 있었는데

인터넷에 떠도는 소문을 들어보니

한참 전부터 있어왔고 단종이 되었다가

이번에 다시 재출시가 되었다고 합니다.

다시 재출시가 돼서 그런건지

원래 인기가 엄청나게 많아서 그런건지

컵누들 매콤찜닭맛 구하기 너무 어렵더군요 ㅠㅠ

인터넷을 찾아 찾아 찾아서 겨우 한박스 구입했어요.

오뚜기에서 나온 제품이네요.

보통 컵누들이 그렇겠지만

튀긴 면이 아니라 당면으로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끓는물에 4분이면 완성되네요.

라면에 콜라겐도 들어가 있고

150kal 밖에 안되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이 좋아하는 컵누들

하지만 염분은 엄청나기 때문에

그리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지는....

컵누들 매콤찜닭맛

원료를 보시면 찖닭 양념과 비슷하게 들어가네요.

벌레나 냄새의 영향을 받기 쉬우므로 보관에 유의

액체스프는 식성에 따라 적당히 넣으라고

빨간 클씨로 나와 있어요.

저는 당연히 한방에 다 넣어서 먹을거지만유 ㅋㅋㅋ

영양정보 보시면 나트륨 보이시죠??

칼로리가 낮다고 살이 빠지는 제품은 아니랍니다 ㅋㅋㅋ

이제 본격적으로 컵누들 매콤찜닭맛을 먹어볼게요

저는 컵누들 중에서 물을 버리는 라면은 처음 봤어요.

건더기 스프를 넣고 물을 넣으신 다음

4분 후 물을 버리고

액상스프를 넣으면 된다고 하네요.

가장 먼저 건더기 스프를 넣어주세요.

건더기 스프는 컬러가 다양하네요.

여러가지 찜닭의 느낌을 내려는 건더기들이 들어갑니다.

일단 4분 후

물은 전부 버려주세요.

물을 버리는 곳이 센스있게 나와서

아주 편안합니다.

 

그 다음 컵누들 매콤찜닭맛 액체스프를 넣어주세요.

아주 검은 컬러의 스프였어요.

냄새도 무엇인가 맛있는 냄새가 나더군요.

비벼보니 이건 그냥 잡채의 그것이네요.

컵누들 매콤찜닭맛

먹자마자 맛있네!?라는 말이 나올만큼

굉장히 자극적인 맛이었어요.

기본적으로 바로 찜닭의 맛을 느끼기는 어렵지만

약간 매콤한 찜닭에 들어간 당면의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잡채의 맛도 나는 것 같고

간장 베이스의 맛을 확실히 느낄 수 있어요.

그래서 제 컵누들 매콤찜닭맛의 총평은

찜닭이다!!라고는 말 못하겠지만

충분히 맛있고 재 구매 의사가 있다.

그리고 역시나 컵누들은 하나로는 부족하다...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