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오트밀 미니바이트 내돈내산 후기

by 해광당 2021. 1. 8.
728x90
반응형

매장때문에 재료를 수급려고 또는 갖가지 볼일이 많아서

저는 한주에 2~3번은 스타필드, 트레이더스를 방문하고 있어요.

트레이더스를 평소처럼 필요한 제품을 구매하고

새로운게 있나~~하고 구경을 하던 중

처음보는데 희한하게 끌리는 제품이 있더군요.

오늘 소개할제품은 오트밀미니바이트입니다.

 

아무 생각없이 끌려서 사왔는데

의외로 이 제품 엄청 인기가 많네요??

오트밀 미니바이트 판매를 하는 곳은 트레이더스입니다.

저는 안성 스타필드 트레이더스에서 구매 했습니다.

중량은 1kg

약 400개가 들어있는 제품이네요

 

바삭한 귀리가 우유에 퐁당

저는 귀리 같은 곡물이나 견과류등을 싫어하는 사람인데

과연 얼마나 맛있을지 궁금하네요.

 

그래도 우유가 있으니 그나마 부드럽게 먹을 수 있을 느낌이긴 하네요.

유통기한은 2021년 11월 25일까지

유통기한이 엄청 길어서 아주 마음에 드네요.

1kg그램에 5116칼로리

개당으로 계산해보면 하나당 12.79칼로리네요

정확하지는 않지만 그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는 칼로리가 낮기 낮지만

당과 지방이 꽤나 높아요.

적당히 먹어야겠네요.

 

확실히 400개의 위엄은 엄청나네요

개수가 워낙 많아서 여러사람과 함께 먹기 좋을 것 같아요.

 

확실히 하나하나가 크지는 않네요

이런거 맛있으면 끝도 없이 들어가는데

오히려 그게 걱정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오트밀 미니바이트 먹어봅니다.

개별 포장을 뜯어보면 조그만 과자가 하나 나옵니다.

귀리가 들어가서 그런지 곡물 모양이 보이네요.

처음에 걱정했던 귀리의 식감이나 맛

막상 먹어보니 정말 쓸데없는 걱정이었어요.

곡물 특유의 제가 싫어하는 식감이 아니라

치아가 느낄 수 있을 정도의 바삭함

아주 기분좋은 바삭함 정도였어요.

그리고 굉장히 맛있어!!

귀리와 우유가 들어가서 아주 꼬소하고

우유가 감싸주는 부드러운 맛이네요.

이건 그냥 끝도 없이 들어가는 맛이 맞습니다!!

저는 집에서 먹는 술을 좋아하는데

집에서 밥과 함께 술 한잔

그리고 2차로 한잔 더 하는데 안주가 애매하죠.

배는 부른데 맛있는 안주는 먹고 싶을때

그럴때 진심 오트밀 미니바이트 딱입니다.

바삭하고 고소하고 달달하니

술안주로 기가막히네요.

 

하지만 오트밀 미니바이트의 단점이 있어요.

그거슨 너무 많이 먹게 된다는거....ㅠㅠ

진심 조금만 먹을려고 했는데

먹다보니 계속 뜯고 입에 넣고 있는 자신을 볼 수 있습니다.

맛 자체가 마구마구 자극적이지 않으니

한번 손대면 끊기가 엄청 힘드네요 ㅠㅠ

그래서 오트밀 미니바이트는!??

싸고 양은 엄청 많은 갓성비

바삭하고 부드럽고 꼬소하고 달달하고

간만에 정말 맛있는 과자를 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