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마곡나루역 중국집 추choo 맛있다

by 해광당 2023. 1. 5.
728x90
반응형

갑자기 날씨가 따뜻해지고 있어요.

그래서 평소에 자제했던 외출

그리고 외식을 조금은 즐기고 있는 요즘입니다.

특히나 이번주에는 생일도 있어서

가족과 함께 외식을 계획하던 중

역시나 중국집이 최고라며 다녀왔습니다.

 

오늘 소개할곳은 마곡나루역 중국집

추CHOO입니다.

상호가 약간 특이하네요??

상호처럼 음식도 독특한 매력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매장 밖에

메뉴판이 있는 식당을 선호합니다.

그리고 단체석도 있는 곳이라서

회식 하시는 분들은 꼭 알아 놓으시면 좋겠네요.

 

매장은 정말 깔끔!!!

그 자체였어요.

중국집이라기보다는

약간 젊은 세대를 겨냥한 깔끔한

레스토랑 느낌이었어요.

식사메뉴 변경 가능

블로그, 인스타 서비스 등

잘 읽어보시고 꼭 진행하시며 좋겠어요

 
 

마곡나루역 중국집 추CHOO

메뉴판을 보시면 탕수육이 약간 특이하네요??

그런데 시그니처라고 하니

탕수육, 볶음밥, 유린기까지

다양하게 주문했어요.

가장 먼저 나온 메뉴는

블루베리탕수육입니다.

작은 사이즈를 주문했는데

양이 엄청 많고 블루베리가 보이지 않아요.

부먹 찍먹 논란을 넘어서

그냥 소스를 따로 가져다 주세요.

소스를 보면 진한 컬러가 특징이고

정말 생 블루베리가 들어가 있습니다.

무슨 맛있까?? 엄청 궁금했는데

이거 완전 맛있는디요요오오옹???

마곡나루역 중국집 추CHOO의

블루베리탕수육은 아주 잘 튀겨낸 탕수육입니다.

피가 엄청 얇지는 않은데

바삭하면서 부드러워요.

거기에 소스가 맛있어서

듬뿍 찍어먹으면 더 맛있었어요.

탕수육 자체를 워낙 잘 튀기셨고

고기도 맛있어서

그냥 간장에 찍어먹어도 아주 좋아요.

이거 완전 술안주네요.

소스는 컬러만 보면

엄청 시고 달고 짤것 같은데

실제로 먹어보면 적당하 달달하고

블루베리를 함께 먹으면 약간의 신맛과

단맛이 첨가되면서 아주 매력적이었어요.

다음은 XO볶음밥이 나왔어요.

볶음밥은 대충 눈으로만 봐도 알 수 있는데

호돌호돌 아주 잘 볶아진 모습입니다.

볶음밥을 주문하면 짬뽕국물과

약간의 짜장이 나옵니다.

짬봉 국물을 먹어보고

다음에 방문하면

무조건 짬뽕도 주무해야겠다 생각했어요.

짜장소스는 먹어보니

맨밥과 먹으면 맛있을 것 같은

아주 적당한 단짠이 있는

짜장 소스 였어요.

역시나 볶음밥 맛있어요.

XO소스가 감칠맛을 올려주고

기본 간 자체도 좋았고

밥알이 살아 있는 잘 볶아진 볶음밥이었어요.

짜장소스도 맛있었지만

그냥 기본으로 먹는게 더 맛있네요.

마지막은 유린기가 나왔어요.

사실 짜장면, 짬뽕 다 먹고 싶었는데

뭔가 요리가 하나 더 먹고 싶었거든요.

유린기는 닭고기를 튀긴 음식인데

소스가 굉장히 중요하죠.

마곡나루역 중국집 추CHOO는

유린기가 매력적입니다.

야채가 많아서 프레시하고

소스가 새콤, 달콤, 매콤이 다 들어 있어서

중국집에서 느끼할때쯤인 시간에

그걸 다 잡아주는 메뉴였어요.

이맘때쯤 배가 엄청 부르고

느끼해서 젓가락을 놓기 마련인데도 불구하고

끝까지 소스가 맛있어서 다 먹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