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평택참치 맛집 일도참치가 최고시다

by 해광당 2022. 10. 26.
728x90
반응형

제가 거의 유일하게 좋아하는

날 것

바로 참치입니다.

이상하게 아직도 회를 못 먹는데

참치는 너무너무 맛있고

너무 오래 안먹으면 현기증이 오는 느낌입니다.

이번에 쿨타임이 차서 현기증이 오니

제가 가장 좋아하는 참치집을 가볼게요.

이곳은 제가 평택참치 중에서

무조건 일등으로 말하는

일도참치 평택고덕점입니다.

 

맛도 좋고

매장도 좋아요.

깨끗하고 깔끔한 것은 기본

룸이 잘 되어 있어서

예약하고 룸에서 프라이빗하게

일 이야기도 하고

대화도 하고

음식을 즐기시면 됩니다.

저는 미리 전화예약을 하고

룸으로 들어갔어요.

확실히 참치는 룸이죠.

 

평택참치

일도참치 평택고덕점 메뉴판입니다

예전과 바뀐점이 있는데

이제 한상 메뉴가 생기고

별도로 뱃곱살이나 가마살을

주문할 수 있네요.

 

자 이제 경건하게 시작해봅니다.

기본 상 세팅에 초밥이 나오는 클라쓰

심지어 아주 맛있습니다.

확실히 참치가 맛있는 집이라서

초밥도 당연히 맛있네요

다음은 육회인데

아마도 소고기가 아닌 참치육회인 것 같아요.

없어서 못 먹을 정도로 맛있어요

 

보통 죽으로 시작해서

음식이 나오면 술을 주문하는데

일단 상차림이 너무 좋으니

바로 술을 시작합니다.

곧이어 등장하는

무조림

솔직히 이거 싫어하는 사람 있나요??

누구나 좋아하는 맛 좋은 무조림

엄청난 두께의 무를

아주아주 부드럽게 잘 익혀주셨네요.

소주 안주로 기가맥혀요.

 
 

 

드디어 등장하는 참치

참치 같은 경우 부위 이름이 어려울 수 있는데

제가 쉐프님이 설명하실 때

동영상을 찍어서 올려봅니다.

이거 보시고 참치 부위 마스터해보세요.

하....진짜 영롱합니다.

평택참치 일도참치 평택고덕점은

참치가 나와서 보기만해도

이미 존맛탱!!

일반 참치집에서 주는 한판은

확연히 좋은 부위와

별로인 부위의 차이가 느껴지는데

이곳은 한판 전부다 예술이네요.

최고급 부위만 사용하기 때문에

진짜 예쁘네요

가장 인기가 많은 배꼽살

식감이 쫄깃한 것이 매력인데

그냥 무진장 맛있네요.

전체적으로 마블링이 워낙 좋아요.

살과 기름의 조합이 매우 적절해서

진짜 기름이 쫘악 올라옵니다.

그래서 엄청나게 부드러워요.

저렴한 참치는 김에 싸먹고

김치에 싸먹고 해야 하지만

이정도로 예쁘고 좋은 부위는

기름장 살짝만 찍어먹으면 가장 좋습니다.

부위마다 마블링이

아주 난리가 나네요.

와사비와 간장, 생강

역시나 진리의 조합입니다.

2플러스 최고급 한우보다

더 마블링이 좋고

훨씬 더 고소합니다.

참치는 녹아서 사라지는데

고소한 기름맛은 입안에 계속 머물러요

평소에 잘 못먹는 적살

참치는 빨가색일수록

비린맛과 피맛이 많이 느껴지거든요.

그런데 평택참치 중 일등

일도참치는 그런거 1도 없이

적살도 엄청 좋아요.

음식은 끝나지 않았다!!

구이도 등장하네요.

세상 제일 부드러운 구이

역시나 맛있죠

남녀노소

아직까지 싫어하는 사람

1명도 발견 못한 콘치즈

그리고 이제 김에도 싸먹어 봅니다.

김에 싸먹는 것도 맛있지만

확실히 그냥 참치의 맛이 더 좋네요

원래 한판 먹으면 끝인 허접들이지만

너무 맛있어서 조금 더 부탁드렸어요

2번째 판도 영롱합니다.

참치와 술

최고의 조합을 추우우욱 즐기다보면

이제 끝이 다가옵니다.

시원한 탕도 나왔으니

한병 더!!

 

언제나 진리인 튀김

갓 튀겨나온 새우튀김은

맛없없이죠.

크으으

두번째판 역시

마블링이 예술이네요.

평택참치 일도참치 평택고덕점

제가 가장 애정하는 곳이니만큼

너무너무너무 맛있습니다.

배고픈 상태

참치 쿨타임 딱 찼을때

마블링이 쩌는 한 점

딱 입안에 맴돌때 그 고소함

이 맛을 못 잊어 다시 방문해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