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평택 맛집/평택 갈비 맛집 훈장골 강추 리뷰

by 해광당 2021. 5. 22.
728x90
반응형

오늘은 비가 하루종일 내리네요.

어제도 비가 하루종이 내렸죠.

일이 많아요.

날씨때문에 더 힘드네요....ㅠ

이럴때는!? 네 그렇습니다. 고기를 먹어야 합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진심 추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할곳은 평택소사벌맛집 훈장골 평택점입니다.

 

 

일단 규모가 으마으마으마으마합니다.

각 지역에서 맛집 정말 많이 다녀봤는데

이정도로 큰 규모의 갈비집은 손에 꼽을 것 같네요.

주차장도 엄청나게 커서 비가 왔지만 주차 걱정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정문 출입구가 있고

주차장에도 바로 연결된 출입구가 있어서

전혀 비를 맞지 않고 올라갈 수 잇었어요.

들어가면서 이미 많은 정보를 접했어요.

해피아워 8시 30분 이후 고객들은 무려 2 플러스 1

두명이서 갈비 세개는 먹죠?? 너무 좋은 서비스입니다.

그리고 도시락 형태로 배달도 진행하고 있고

냉면은 무려 자가 수제 함흥냉면

먹기도 전에 이미 만족쓰

 

평택소사벌맛집 훈장골 평택점은 인기가 굉장히 많은 맛집입니다.

그래서 진짜 높은 확률로 웨이팅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저렇게 꼭!!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길 권장합니다.

저도 물론 예약을 했는데 당일 예약을 해서

룸이 없었지만 사장님께서 비어있는 시간대에 하나 잡아 주셨어요.

 

3층 라운지는 웨이팅을 할 수 있는 공간 그리고 커피를 마실 수 있고

입구 왼편에는 제품을 살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요기는 밥 먹고 다시 돌아올게요.

 

 

훈장골 평택점을 한바퀴 돌아봤어요.

그리고 바로 반해서 다음 예약은 언제 잡을까 생각했어요.....

룸이 정말 정말 정말 잘 구비되어 있습니다.

엄청나게 큰 룸부터 연회장까지 그리고 일반 홀이라도 해도

칸칸을 다 막아놨기 때문에 가장 큰 홀도 6테이블 정도였어요.

요즘처럼 민감한 시기에 이렇게 좋은 인테리어는 없다고 생각했어요.

 뿐만 아니라 작은 룸들도 굉장히 많이 구비되어 있어요.

보통 큰 규모의 식당들이 룸을 5~6개 정도 만들어 놓는데

평택소사벌맛집 훈장골 평택점은 수십개의 크고 작은 룸들이 있어요.

요즘처럼 민감한 시기에 프라이빗한 룸들이 많아서 좋았고

각종 행사를 하기에도 이만한 곳이 없어요.

돌아보면서 드는 생각이 다음에 가족 모임은 무조건 여기다!!였네요

가족모임, 친구들 모임 고민하시는 분들

바로 예약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제 제가 배정받은 룸으로 들어가봅니다.

늦게 예약을 해서 겨우 빼주신 자리가 굉장히 큰 룸이었어요 ㅋㅋㅋ

엄청 고급스럽고 넓고 깨끗하고 다 하네요.

각 룸에 식기류들이 전부 구비되어 있어서

필요하면 그냥 쓰면 되기 때문에 미안할 필요도 없어서 좋았네요.

 

 

가장 중요한 메뉴판

평택소사벌맛집 훈장골 평택점은 가격도 굉장히 합리적입니다.

아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점심특선부터

각종 고기류들이 저렴했어요.

규모나 인테리어를 보면 엄청 비쌀 것 같은데 합리적인 가격 반갑네요.

프리미엄과 한돈 갈비는 목살로 되어 있고

돼지왕구이는 갈비라서 다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곧이어 수 많은 반찬들이 나오네요.

아니 갈비가 15,000원인데 이렇게까지 반찬이 잘 나올 일인가요??

저 맛집 블로거라 정말 좋은데, 가성비 좋은곳 많이 가봤는데

여기가 진짜 일등입니다.

 

시원한 냉채와 열무김치

식사전에 입맛을 돋우고 갈비가 느끼할때 드시면 좋아요.

 

상추겉절이와 단호박 샐러드

단호박 샐러드 맛있어서 완전 순삭시키고

상추겉절이는 고기와 계속 함께 먹었네요.

 

엄청 맛있었던 양념게장과 양배추쌈

양념게장 비린내 하나 없고 딱 좋을 매콤함 밥도둑입니다.

양배추쌈도 양배추만 나오는게 아니라 무김치가 나왔어요.

보쌈속같은 무김치였는데 역시나 너무 맛있어서 고기와 함께 계속 흡입했네요.

 

 

석박지와 갓김치, 샐러드

같이 방문한 1인이 가장 칭찬했던 석박지와 갓김치

진짜 맛있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소스가 참 맛있었던 샐러드

고기와 밸런스가 좋은 나물

 

그리고 주인공들의 등장입니다.

딱 봐도 좋아보이는 숯

그리고 저렴한 가격에 엄청나게 푸짐한 갈비

프리미엄 돼지양념구이 2인분

크게 세 덩이가 나오는 혜자스러운 양이었어요.

 

 

된장찌개는 밥과 함께 주문했네요.

너무 배고파서 일단 찌개에 밥을 먹고 시작하겠습니다.

찌개가 5천원이라서 약간 비싼가!?라고 생각했는데

직접 먹어보니 전혀 비싸지 않아요.

각족 해산물이 그리고 야채들이 듬뿍 들어가서

정말 시원하고 꽃게맛도 진한 된장찌개

이건 8천원 주고도 먹을 맛이네요.

 

곧 이어 고기들이 올라갑니다.

평택소사벌맛집 훈장골 평택점은 고기도 직접 전부 구워주세요.

그래서 그냥 맛나게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참 맛나게 생겼네요.

 

요거는 토마토샐러드라고 해요.

원래는 소고기를 드시면 나오는 메뉴라고 하는데

매니저님이 특별히 하나 가져다 주셨어요.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특별한 샐러드

토마토의 시원함과 상큼함 그리고 닭가슴살!?같은 고기가 들어서

식감까지 잡아주는 샐러드였어요.

요건 무조건 먹어봐야겠네요.

먹을려면 소고기도 먹어야겠네요 ㅋㅋㅋ

 

이제 어느덧 돼지양념구이가 다 익었습니다.

컬러가 아주 먹음식스럽쥬??

갈비대가 없는 목살 양념구이지만 갈비 이스 뭔들 !!

워낙 잘 구워주셔서 부들부들

그냥 먹어도 무진장 맛있어요.

첫 인상은 너무 짜지 않아서 좋다.

이건 계속 들어간다 였네요.

 

나물에 싸먹어도 맛있네요.

나물의 씁쓸함과 양념구이의 달달함이 밸런스 굿

 

양배추 쌈에 올려 먹어도 굿

이건 진짜 계속 먹게 되는 조합.

그리고 갈비의 최고의 궁합은 단연 흰 밥!!

밥에 갈비면 다 얻은거죠.

 

상추겉절이와 함께 먹어도

양파절임과 함께 먹어도

솔직히 그냥 맛있어요 ㅋㅋㅋㅋ

기본적으로 양념 자체가 간이 너무 좋아요.

정말 너무 가지 않은 딱 적당한 간이 좋아서

양이 많지 않은 사람인데도 끊임없이 들어가더군요.

여기서 팁이 있다면 처음에 고기를 다 올려서

본인의 속도에 맞게 먹으면 고기가 다 탈 수 있으니

초반에 먹을양만 먹고 나머지는 빼놨다가 천천히 구워드세요.

그럼 끝까지 맛있는 갈비를 즐길 수 있어요.

일반 갈비, 돼지양념구이도 맛있었으니 진짜 갈비는 얼마나 더 맛있겄어!!??라는 의문이 들기 때문에

한방돼지왕구이도 주문했어요.

이제야 진정한 제대로 된 갈비를 먹는 기분이가 들었네요.

확실히 갈비는 뼈가 붙어 있어야 진짜 갈비인 것 같아요.

 

역시나 떼깔이 기가 맥히네요.

확실히 일반 목살로 하는 돼지양념구이와

뼈가 붙어있는 갈비는 비주얼부터 차이가 많아요.

 

이쯤되면 등장해야하는 갈비의 친구 냉면도 나왔네요.

평택소사벌맛집 훈장골 평택점은 직접 만드는 수제냉면을 판매하고 있는데

솔직히 이거 안먹으면 반칙이죠.

색깔이 진한 제대로 된 진국 냉면이 등장했네요.

훈장골의 냉면은 꼭 먹어봐야 하는 메뉴입니다.

일반적인 고기집 냉면과는 차원이 다른 맛이네요.

간을 하지 않고 꼭 그냥 먹어보기를 권장합니단.

고기 베이스의 아주 진한 육수의 맛이 기가맥혀요.

 

개인적으로 목살로 만든 돼지양념구이도 정말 맛있었지만

역시나 갈비는 뼈에 붙은 갈비가 가장 맛있네요.

훨씬 더 쫄깃한데, 훨씬 더 부드러운 식감을 갖고 있어요.

목살과는 확연히 차이가 나는 식감

저는 두 가지 중에서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갈비가 붙어있는 돼지한방구이를 추천합니다.

 

멀 어떻게 먹어도 맛있고

배가 정말 부른대도 맛있으면 확실히 맛있는거 맞죠??

그리고 갈비를 먹는다면 무릇 하이라이트인 갈비대도 뜯어야죠.

마지막으로 시원한 마무리로 사이다

사이다는 무려 서비스로 주셨어요!!

 

이제는 다 먹고 나가려 하는데 멤버십혜택이 있네요.

그리고 카카오톡 플친 이벤트도 있으니 해야겠죠.

두 명이 방문해서 둘 다 카카오톡 플친을 맺으니

센스 넘치게 밀쌀강정과 생과자를 주셨어요.

맛있게 배부르고 끝까지 기분좋아지네요.

 

 

그리고 중간 제품들이 잇는 곳으로 방문했어요.

다음에 살 물건들을 정해봤는데

맛있으니 또 와서 물건들까지 구입해야겠네요.

 

 

이제 3층 라운지 구경을 가봅니다.

다른 식당들 규모의 사이즈의 공간을 라운지로 사용하시네요 ㅋㅋㅋ

제가 밥을 먹고 나온 시간이 6시가 조금 넘었는데

이미 웨이팅이 있어서 3층에서 대기를 하시네요.

내려오는 길 생일 이벤트도 보이네요.

다음 가족 모임 생일 파티는 바로 여깁니다.


평택소사벌맛집 훈장골 평택점

정말 정말 리얼로 초초 추천하는 곳입니다.

규모도 크고 깨끗하고 룸도 너무 잘 되어있고

맛있고 가격까지 합리적이니 추천하지 않을 이유가 없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