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발산역 맛집 옥소반 스키야지 맛집이네

by 해광당 2021. 5. 19.
728x90
반응형

저는 평소에 고기, 야채, 국물

이 모든 것을 좋아해요.

그래서 샤브샤브, 스키야키 이런 종류가 정말 사랑하는 사람이죠.

그런데 샤브샤브는 흔하게 볼 수 있지만 스키야키는 흔하지 않아요.

그래서 오늘 소개할곳은 스키야키가 생각나면 항상 방문하는 곳

발산역 맛집 옥소반입니다.

 

오픈하자마자 방문했었던 기억이 있는데

현재까지도 여전히 인기가 굉장히 많은 곳입니다.

저녁시간에는 항상 웨이팅이 있어서 꼭 예약을 하고 방문하셔야해요.

이 날도 웨이팅이 있었지만 예약을 하고 방문해서 덕분에 바로 들어갔어요.

 

깔끔한 밑반찬과 마스크 포켓

코시국에 가장 어울리는 센스가 아닐가 하네요.

 

 

샤브샤브, 스키야키를 파는 곳이고

런치와 디너 가격이 달라요.

그리고 사이드 메뉴와 마실 거리들이 있어요.

저희는 저녁에 4명 방문해서

4인 스키야키 주문했어요.

 

스키야키의 기본

노른자를 풀어주세요

솔직히 생 계란 드시는 분들 얼마나 되겠어요.

하지만!! 그 누구라도 먹을 수 있는 맛있는 소스입니다.

그냥 무조건 드세요.

 

이제 하나하나씩 스키야키 재료들이 나와네요.

간장 소스와 육수 그리고 갖가지 야채들이 나와요.

버섯, 면, 두부, 양파 등등

다양하게 나오니 참 예쁘네요.

 

그리고 더 예쁜 고기가 나옵니다.

4인이면 요렇게 두개가 나온답니다.

고기가 딱 봐도 예쁘고 좋아보이고 맛있어 보이네요.

항상 고기가 좋은 곳이예요.

 

스키야키 근데 어떻게 먹는거지??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아무 걱정하지 마세요.

그냥 다 해주시니 먹기만 하면 됩니다.

요렇게 맛있게 만들어주시고 설명도 다 해주시니

당당하게 맛있게 많이 먹는게 목표입니다.

 

가장 빨리 익는 숙주와 고기부터 먹어봅시다.

당연히 노른자 소스에 듬뿍!!!

진심 1도 비리지 않으니 듬뿍 찍어서 먹어도 돼요.

오랜만에 먹는 스키야키

발산역 맛집 옥소반은 역시나 저를 실망시키지 않네요.

소스가 짜지도 않고 적당히 달달하면서

노른자 소스와 궁합이 최고예요.

인기가 많은 집들은 다 이유가 있는겁니다.

 

나머지 재료들을 자글 자글 잘 익혀주세요.

특히나 면이나 두부는 조금 더 익혀주심 더 맛있거든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두 가지 식재료들입니다.

면과 두부, 두부와 면

특히나 스키야키에 들어가는 면과 두부는 무진장 맛있죠.

맛있는 간장에 졸여진 두부와 면이 맛이 없을리가 없죠.

 

 

갖가지 야채와 고기

역시나 노른자 소스와 함께 드시면 됩니다.

야채를 싫어하시는 분들도 이렇게 먹으면 다 맛있어해요.

왼쪽 야채와 오른쪽 야채의 차이점은!?

약간만 다르고 똑같요.

발산역 맛집 옥소반은 야채를 리필해주세요.

무한으로 주시니 원하는만큼 드시면 됩니다.

리필은 항상 저렇게 나오는 것 같아요.

중간에 시켜먹은 청포도 에이드

달달하고 새콤하고 참 맛있네요.

그런데 양이 너무 작아요 ㅠ

 

이제 마지막 후식이 남았네요.

후식은 우동 or 볶음밥으로 가능합니다.

볶음밥은 김치볶음밥이기도 하고 저번 방문때 먹어봤으니

이번에는 우동으로 주문했어요.

 

말해뭐해요 맛있죠 ㅋㅋ

달달하면서 짭쪼름한 간장의 맛

거기에 꼬소한 계란까지

이 우동이 맛이 없을 수가 없죠.

발산역 맛집 옥소반 언제나 맛있는 스키야키가 있는 곳

친절하고 야채도 다 신선하고 리필까지

저처럼 가족식사로도 참 좋고 연인들 데이트코스로도 좋은 곳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