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평택 맛집/비전동 맛집 비전화로구이 추천 리뷰

by 해광당 2020. 9. 3.
728x90
반응형

요즘 평택에 맛집을 찾아다니고 있는데

진심 이번에 최고의 평택고기집을 찾아냈습니다.

오늘 소개할 평택 고기 맛집 비전화로구입니다.

보시는바와같이 매장 바로 앞에 주차를 할 수 있습니다.

매장이 굉장히 커요.

 

매장 안도 역시 굉장히 넓어요.

룸도, 테이블도 깔끔하고 넓게 잘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지간한 단체손님도 문제 없을 것 같네요.

매장에 들어서면 돌솥밥이 반겨주는데

곤드레를 주문하시면 맛볼 수 있어요.

 

그리고 여러곳에 갈비에 대한 그리고 고기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갈비 장인으로부터 전수받은 신선하고 건강한 천연 갈비

갈비는 꼭 먹어봐야겠네요.

1차 초벌, 참숯, 재활용 노!!

이런것만봐도 사장님이 얼마나 고기에 대한 자부심이 높은지 알 수 있죠.

모든 식재료를 정말 꼼꼼하게 관리하시네요.

 

이제 가장 중요한 메뉴판입니다.

비전화로구이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더덕입니다.

그래서 갈비, 삼겹살, 흑돼지 전부 더덕과 함께 적혀있죠.

더덕 먹어보면 감탄이 나오는데 그건 조금 있다가 보여드릴게요.

또한 이곳에서는 무조건!! 주문하셔야하는 시골청국장도 있어요.

강원도 더덕, 국내산 참숯, 유기농 쌀/돈드레, 숙성간장

5대원칙을 보면 이미 이곳은 맛있는 곳입니다.

저는 일단 삼겹살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더덕은 따로 시켜야하나요?? 아닙니다.

삼겹살만 주문해도 더덕이 함께 나옵니다.

고기 빛깔이 정말 좋죠?

잡티하나 없이 깨끗하고 신선한 삼겹살입니다.

그리고 어마어마한 반찬들이 깔립니다

진심 머 하나 빠지는 것 없이

거를 타선이 없이 맛있더군요.

 

비린내 없이 딱 좋은 매콤함으로 양념한 게장

무침류, 잡채 다 맛있더군요.

잡채는 약간 불었는데 그건 어쩔 수 없는거겠죠.

 

그리고 꼭 먹어야하는 맛좋은 반찬

아주 푹 익은 파김치

이거 진짜 별미입니다.

그리고 쫀득하게 잘 구운 부추전, 샐러드

제가 반찬을 잘 안먹는 사람인데 진심 다 맛있네요.

 

제가 리얼로 반해버린 더덕이 나왔습니다.

삼겹살만 시켜도 주는 서비스라고 대충, 적당히 나왔을거라 생각할 수 있는데

전혀!! 더덕무침 전문점 느낌으로다가 제대로 나옵니다.

솔직히 제 예상을 아득히 넘어서는 맛이었어요.

고기집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비주얼이죠??

평택 고기 맛집 비전화로구이에서만 볼 수 있는 광경입니다.

저는 맛을 알고있어서 사진만 봐도 군침 나오네요 ㅠㅠ

 

더덕은 너무 오래 구우면 안됩니다.

타기 전 부드러워질 만큼만 딱 구우시면 됩니다.

적당히 익혀서 더덕구이를 하나 딱 먹어보면

와 진심으로 맛있습니다....

저는 주변에서 다 알고있는 초딩입맛입니다.

이런 제가 더덕구이를 좋아할리가 없겠죠??

보통 더덕구이는 쓸데없이 너무 맵게만 만들고

딱딱하고, 이상한 흙냄새...이런것들이 저는 싫었어요.

그런데 완전히 더덕구이에 대한 생각이 바꼈습니다.

은은한 더덕 향이 너무 좋고

잘 깨서 무쳐서 아주 부드럽네요.

무엇보다 더덕무침 양념이 정말 맛있네요

이건 리얼 진심 팩트인데 제가 태어나서 먹어본

더덕구이 중에서 가장 맛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고기도 본격적으로 익혀줍니다.

고기 역시 맛있겠죠??

고기는 구워지는 상태에서 맛을 대충 예상할 수 있는데

이물질 전혀 안올라오고 냄새도 전혀 없어요.

이건 확실히 맛있는 삼겹살입니다.

 

잘 익은 고기는 더덕무침과 함께 먹어봅니다.

아 이건 진짜 엄청난 조합이네요.

육즙이 터지는 비린내 1도 없는 야들야들한 삼겹살

거기에 아주 약간 매콤한 더덕

고기와 더덕의 향, 맛의 조합이 너무 좋습니다.

확실히 제가 먹어본 곳 중에서

평택 고기 맛집 비전화로구이가 가장 좋았습니다.

 

그리고 이제 본격적으로 쌈을 시작합니다.

아니 근데 상추가 왜 이렇게 맛있죠??

상추가 어어어엄청 부드러워요.

그래서 뭘 어떻게 싸먹어도 맛있네요.

 

그리고 제가 꼭 말하고 싶은 하나

이 쌈장!!

딱봐도 컬러가 다르죠??

집에서 고추장, 된장으로 직접 쌈장을 만들면 이런 컬러가 나오는데

이 쌈장 리얼로 맛있습니다.

제가 짠 음식은 상당히 싫어하는데

듬뿍 넣어도 전혀 짜지 않고 맛있습니다.

 

 

이제 셀프바를 구경갑니다.

맛있는 반찬들, 쌈채소들이 많네요.

아마도 이곳에 방문하시면 많이 다녀오실겁니다

또한 사장님의 센스!!

계란후라이를 마음껏 해먹을 수 있습니다.

계란 귀신인 저에겐 너무 반가운 소식이네요.

여기서 꼭 주의하셔야 할 것!!!!

이렇게 좋은 서비스를 해주는데 많이해서 남기고 이런거 하지맙시다.

그러면 이런 서비스들은 다 없어집니다

 

한쪽에서는 더덕을 무치고 있습니다.

워낙 맛있어서 잘 나가니 계속 무치고 계시더군요.

더덕이 맛있는 이유가 있네요.

더덕 자체가 굉장히 좋습니다.

 

평택 고기 맛집 비전화로구이에 방문하면 무조건 시켜야하는 것

청국장과 밥입니다.

아니 2천원에 이렇게 잘 나오는게 리얼입니까??

8천원은 받아야 할 것 같은 비주얼입니다.

 

배가 너무 부른데 돼지갈비가 너무 궁금합니다.

천연 갈비라고하니 하나만 시켜봤어요.

그런데 이거 양 실화??

1인분인데 양이 엄청 많습니다.

그리고 궁금하실분들 있으실텐데 고기를 추가하면

더덕무침도 함께 추가로 나오더군요.

 

돼지갈비가 컬러가 신기하죠??

우리가 흔히먹는 카라멜이 들어간 돼지양념갈비와는 전혀 다릅니다.

마치 생갈비처럼 컬러가 나오더군요.

그냥 봐도 건강한 느낌, 엄청 부드러울 것 같은 느낌입니다.

 

돼지갈비를 굽는 시간에 청국장이 다 익었습니다.

이거 비주얼 보이시나요??

양도 푸짐하게 나오기도 하지만

청국장이 엄청 실하게 나옵니다.

무가 들어가고 야채가 많아서 진하지만 시원합니다.

청국장 강한 향이나 맛을 꺼려하시는 분들도 충분히 먹을 수 있어요.

아 이거 2천원 진짜 말도 안되는 맛이네요.

무조건!! 시켜서 드세요.

 

돼지갈비와 더덕이 다 익었습니다.

확실히 우리가 흔히 먹는 컬러가 아니네요.

그런데 저는 오히려 이게 맞는것 같고

더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역시나 곳곳에 돼지갈비에 대한 설명이 있을만합니다.

돼지갈비 아주아주 맛있습니다.

얇게 잘 저며서 양념을 해서 굉장히 부드럽고

양념이 완전히 취향저격!!

많이 달거나, 짜지 않아서 계속 들어가는 양념

너무 자극적인 양념돼지갈비는 몇개 먹으면

속이 더부룩하고 질리기 마련인데

전혀 다른 매력이 있는 돼지갈비입니다.

왜 착한 갈비라고 설명하는지 알겠더군요.

삼겹살도 아주 좋지만 돼지갈비도 꼭 드셔보세요.

 

더덕무침이 너무 맛있어서 저는 따로 구입을 했어요.

이정도 더덕을 어디서 또 만나볼 수 있을까??생각이 드니

어느새 제 손에는 두개나 들여있었어요 ㅋㅋㅋ

집에서 소고기와 함께 먹어봤는데

역시나는 역시나 맛있네요.

평택고기맛집 비전화로구이

반찬류, 쌈채소, 쌈장, 삼겹살, 돼지갈비, 청국장, 더덕구이

머 하나 거를 타선이 없이 아주아주 맛있었습니다.

제가 최근에 방문한 고기집 중에서 만족도가 단연코 높았어요.

평택 사시는분들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