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평택 국제시장 맛집 미쓰리버거

by 해광당 2021. 12. 14.
728x90
반응형

오늘도 역시 어제에 이어서 평택 국제시장 맛집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하지만 이전에 소개했던 세모분식은

역시나 믿거3대천왕 결론....아쉬웠죠.

하지만 오늘은 그래도 꽤 임팩트 있었던 미쓰리버거에 대해 이야기볼까합니다.

평택 국제시장에는 햄버거 맛집들이 굉장히 많아요.

이 곳 자체가 외국인이 워낙 많이 오는 곳이라서

미국 현지의 느낌의 수제버거집도 맛있는 곳이 많습니다.

특히나 제가 정말 맛있게 먹었던 록키즈버거가

미국 버거의 느낌을 정말 잘 보여주는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반면에 완전한 한국식 햄버거집이 두 곳이 유명한데

송쓰버거와 미쓰리버거입니다.

사실 송쓰버거, 미쓰리버거는 한국식 햄버거의 양대산맥답게

두 곳 모두 굉장히 인기가 많은 곳이고

취향에 따라 어디가 맛있다, 여기가 맛있다 이렇게 약간 갈리는 경우가 많더군요.

저는 개인적으로 미쓰리버거가 취향인지라 이렇게 소개를 하고 있죠.

미쓰리버거는 완벽한 한국식햄버거지만

가격이 그렇게 저렴하고 착한편은 아닙니다.

한국식햄버거라면 옛날 옛적 사라다가 많이 들어간 싸구려 1천원짜리 햄버거를 생각할 수 있지만

이곳은 재료가 푸짐한 충분히 이정도 가격대는 받아야 하는 제품들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가격은 적당하다고 생각됩니다.

기본 버거와 스페셜 버거로 나뉘어져 있는데

역시나 먹고 싶은 제품을 골라주시면 되겠습니다.

다만 스페셜이란 햄, 치즈, 소시지, 양상추, 양배추, 계란이 추가되어

일반 버거보다 2.5배가 더 크다고 하니

양이 많으신 분들은 무조건 스페셜버거를 주문하시면 되겠네요

햄버거 외에도 샌드위치, 핫도그, 사이드 메뉴까지

생각보다 엄청 다양한 메뉴들을 판매하고 있더군요.

그래서 맛이 어떨가...라는 의심도 되는 반면

여러 가지를 고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나저나 1982부터 시작하셨으면 저보다 더 오래된 맛집이네요.

 

미쓰리버거의 장점 중 하나일 것 같아요.

예전에는 규모가 작았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이제는 아주 깔끔하고 깨끗한 환경으로

매장에서 바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커피와 버거, 샌드위치 등을 바로 먹을 수 있으니

한끼 깔끔하게 해결이 가능하겠네요.

1980년대부터 지금까지 변하는 모습이 보이는데

참 좋은 사진인 것 같아요.

그게 무엇이든 오래된 전통은 좋은거니까요.

바로 먹었으면 좋겠지만

이번 평택 국제시장 맛집들을 둘러봤을때는

주변에 숙소가 있어서 바로 포장을 해서 이동했습니다.

일단 묵직!!

크고 무거운 햄버거

그리고 옛날의 기억이 새록새록 살아나는

호일 덩어리가 뭔가 반갑습니다.

실제로 열어보니 너무 좋아!!

원래 제가 생각했던, 기대했던 비주얼보다 더 좋았어요.

척보기에도 엄청나게 푸짐하고 맛있어 보이는 햄버거네요.

특히나 소스나 채소들이 누가봐도 한국식!!

이렇게 대놓고 한국식 느낌이 나서 너무 반가웠어요.

절대 수제버거에 뒤지지 않는 맛과 멋이 있으니까요.

저는 매콤한 맛이 당겨서 칠리버거를 주문했어요.

보통 미국식 수제버거의 칠리버거라고 하면

아주 야야야야야약간 매콤한 칠리소스가 들어가는데

미쓰리버거의 칠리버거는 그야말로 칠리!!!!

매콤한 소스가 듬뿍 들어가 있어요.

시간이 오래 지나서 눅눅해진 야채들이 약간 아쉽지만

이것 또한 한국식 햄버거의 멋이 아니겠어!!라고 생각됩니다.

이래서 추억의 힘이 무서운 법입니다.

한손에 들기에는 약간 부담스러울정도로 묵직함

이 묵직함이 참 좋은 것 같아요.

기본적으로 미쓰리버거는 굉장히 강력한 맛을 갖고 있어요.

한국식 햄버거의 그것이 잘 느껴지는

맛이 조화롭다기 보다는 한가지, 한가지가 뙇!!하고 치고 오는 맛이더군요.

특히나 칠리버거는 정말 칠리!!입니다.

매운맛을 잘 못드시는 분들은 아마 힘들지 않을까 싶을정도로

완벽한 한국식 매운맛을 자랑합니다.

패티도, 야채도, 번도 솔직히 고급스러운 맛은 아니었어요.

하지만 저는 미쓰리버거 참 맛있었어요.

간혹 현지의 그것이라도 해도 한국화된 것들이 많고

한국 전통이라고 해도 현지의 그것을 흉내낸 것들이 많죠.

미쓰리버거는 그냥 딱 미쓰리버거만의 맛과 멋이 있는 것 같아요.

양도 많고, 가격도 나름 합리적, 강력한 맛

추억의 맛과 향이 느껴지는 미쓰리버거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