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우대갈비 맛집/염창역 맛집 목동우대갈비

by 해광당 2021. 7. 29.
728x90
반응형

요즘 가장 핫한 고기는 어느 부위일까요!?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요즘 우대갈비 정말 엄청 핫합니다.

그런데....막상 캠핑장에서도 구워서 먹어보고

집에서도 먹어봤는데 한번도 만족을 못했...

 

그래서 오늘은 진정한 우대갈비가 무엇인지를 보여드릴게요

염창역 맛집 목동우대갈비입니다.

일단 접근성이 대박적!!!

염창역에서 그냥 5발자국??

초 역세권입니다.

염창역 바로 뒤에 시장이 있는데

그쪽으로 오시면 다른 출입구가 있어요.

이곳으로 가시면 대기중인 분들도 많이 볼 수 있어요.

그정도로 여기가 맛집입니다.

 

매장은 생각보다 더 더 컸어요.

그런데도 사람이 꽉 차서 웨이팅을 할 정도네요.

고깃집인데도 불구하고 아주 깔끔하게 유지를 하시네요.

당연히 우대갈비를 주문해야겠죠??

일단 우대갈비를 2인분 주문했습니다.

일인분에 27000원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합니다.

 

그리고 밑반찬이 나오는데

엄청나게 다양한 많은 가지수가 나오는건 아니지만

정말 다 맛있고 필요한 것들만 나와서 오히려 좋아요

 

그리고 4명 방문했는데 아주 센스가 넘치시는게

양쪽 2인씩 따로 세팅을 해주십니다.

정말 먹기 편했어요.

약간의 기다림 뒤에 우대갈비가 등장합니다.

TV나 인터넷에서 많이 보셨죠??

그런데 실제로 보면 더 아름다운 부위가 바로 우대갈비입니다.

미리 초벌을 다 해주시기 때문에

육즙이 꽉 차있고

보기도 좋은 우대갈비

크기도 으마으마하네요.

1인분에 대자 우대갈비가 하나씩 나오는 것 같아요.

 

그런데 우대갈비를 어떻게 구워야 맛있어요!?

당연히 잘 굽는 사람이 구워야 맛있습니다.

이곳은 프로들이 다 구워주시니

그냥 기다리다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초벌만 하고 나왔기 때문에 다시 익혀주셔야 하는데

단면 보이시나요??

진심 그냥 생으로 하나 먹어볼까 고민을 할 정도로

고기 컬러가 너무너무 예쁘네요.

제가 이제까지 먹어봤던 우대갈비는 이렇지 않았어요!

지글지글지글

아주 익숙한 프로의 솜씨로 구워주십니다.

이때부터 냄새 쩔어요.

 

하나씩 드셔보세요 라면서 한점씩 올려주시네요.

바로 입으로 넣어보고 리얼로 깜짝 놀랐습니다.

제가 먹어본 우대갈비는 비주얼만큼 맛이 못 따라오는데

질기고 향도 별로였는데 분명

염창엿 맛집 목동우대갈비는 왜 이렇게 부드럽죠??

고기가 진짜 말도 안되게 부드럽고

향과 맛이 너무 좋아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와사비와 함께 먹어도 좋습니다.

 

이렇게 두껍게 구워주시는데

어떻게 이렇게 부드럽지??라는 생각이 계속 들어요.

같이 동행한 가족들도 와~~~ 너무 부드럽다면서

계속 감탄을 하면서 먹었엉.

 

이렇게 좋은 고기에 빠질 수 없지

소맥도 함께 마셔줍니다.

고기가 너무 맛있으니

술도 너무 좋네요.

 

고기가 맛있으면 가장 꿀조합은 역시 소금인 것 같아요.

고기 자체가 워낙 좋으니 고소함을 올려주는 소금

아 이 조합 잊지 못합니다.

먹으면서 계속 포장되면 무조건 캠핑가서 먹어야겠다는 생각뿐입니다.

 

된장찌개도 하나 주문해서 먹었는데 푸짐하고 진하고

술안주로도 밥과 함께도 좋아요.

 

우대갈비 살 부분을 다 구워드시면

이제 다른 부위가 나오는데

뼈에 붙은 쫄깃한 부위를 사진처럼 아주 깔끔하게 떼어서

잘라서 구워주세요.

생각보다 너무 많은 양이 나오네요.

 

통마늘과 통버섯도 잘만 구워주면

고기 못지 않게 맛있습니다.

 

고기는 뼈에 붙은 부위가 가장 맛있다고들 하죠

먹어보면 왜 그런말이 있는지 알 수 있어요.

쫠깃 쫠깃 식감이 끝내주고

육향과 맛이 더 진합니다.

꼬들한 식감 좋아하신느 분들

뼈에 붙은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난리날거예요.

우대갈비를 야무지게 클리어하고

이제는 국물갈비를 먹어볼거예요.

원래 국물갈비 자체를 워낙 좋아해서

기대가 됩니다.

다만!!!!!!

저희처럼 우대갈비 먹다가 국물갈비 드시는 분들 많은데

준비시간이 조금 걸려요.

그러니 다 먹기 전에 요청을 하세요.

 

국물갈비는 다들 아시겠지만 국물이 많은 갈비입니다.

그래서 바로 먹는건 불가능하고

자작하게 졸여서 드시면 맛있어요.

이 시간이 약간 고통스럽기는 하지만요 ㅋㅋㅋ

 

다 졸여지면 부추를 올려주시고 마무리

컬러가 완전 예뻐졌죠??

 

흔하게 먹는 갈비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어요.

조금 더 달달하고 짭쪼름한 자극적인 매력이 있죠.

그리고 갈비보다 더 매끈하면서 부드러운 장점도 있습니다.

 

자극적인 맛이 있기 떄문에

야채와 참 궁합이 좋은 국물갈비입니다.

사실 밥을 볶아서 먹으면 더 맛있는데

너무 배가 불렀어요 ㅠㅠ

마지막으로는 가장 맛있는 뼈를 독점 ㅋㅋㅋ

역시나 뼈에 붙은 고기가 가장 맛나답니다.


먹어본 우대갈비 중에서 단연코 비교가 불가능할 정도로 맛있었던

염창역 맛집 목동우대갈비

우대갈비를 먹고 실망해봤다!!

아직 안먹어봐서 궁금하다!!

두 사람 다 무조건 가보셔야 하는 맛집입니다.

추천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