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염창역맛집/목동곱창 한우황소곱창 리뷰

by 해광당 2020. 7. 8.
728x90
반응형

블로그 이웃님의 곱창 사진을보고
너무 먹고싶어서 저도 다녀왔습니다.

염창역 목2동시장 황소곱창입니다.

제가 알기론 그리 오래된곳은 아닙니다.

모듬구이한판 주문했어요.
34000원이면 괜찮은 가격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특이하게 일본어 중국어 메뉴판도있네요.
많이 오냐고 물어보니 꽤 온다네요.
이열 맛집

 

기본 반찬세팅
간이랑 천엽인가요 이게
저희는 다 못먹어서 손도 안댔어요ㅎ
미역국은 너무 기름지네요

드디어 나온 모듬한판
염창역 황소곱창은 다 익혀서 주시더라구요.
바로 먹어도돼서 편했어요.

부추도 올려서 먹어야죠.
부추가 굉장히 맛있어요.
2번이나 리필해서 먹었어요.

곱이 아주 맛있었던 곱창

 

제가 가장 좋아하는 대창
그 기름맛에 돼지가 되어가지만 끊임없이 당겨요.
아 대창 너무 맛있자너??

마늘도 구워서 먹어봅시다

대창을 좋아해서 대창은 추가해먹었어요.
1인분 추가치고는 양을 많이 주시네요.
역시나 맛있어욥

마지막은 역시나 볶음밥
볶음밥하실때 대창을 좀 남겼다가 잘게 잘라서
볶음밥 만들어 먹으면
대박 맛있어요.
이렇게 한번 만들어보세요
강추입니다.

염창역 목2동시장맛집 한우황소곱창은
일단 가격이나 양이 나쁘지않았어요
그리고 다구워져 나온건 편했지만 대신 불에 그냥 올려주셔서 오버쿡이 돼버려요.
그러니 불조절을 알아서 잘 해주셔야합니다.
곱창도맛있었고 대창도 맛있었어요.
추천합니다.
평일 7시 넘어가니 웨이팅도 있었어요.

이상 한우황소곱창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